8월 대구 책모임 - 책날다 정모는 (책에 날개를 다는 사람들) 

2015년 8월 2일 오후 3시 대구 동성로 (통신골목) 카페 캐나다에서 열립니다. ㅋㅋ



 

엄마야, ㅋㅋㅋ 우리 책 모임 다음 주인줄 알았는데 이번주였네 ㅠㅠㅠ

진짜 세월 잘 간다 ㅠ 오늘이 벌써 7월 31일!!!

달력이 7월에서 8월로 바뀌는 시점이라, 

난 널널하게~ 다음주 월요일쯤 모임공지 올리면 되겠구나;; 했더니 ㅋㅋ 더위 먹었나봐 ㅠㅠㅠ

방금전 열정님이 보내준 쪽지 받고 다음주가 아니라 ㅋㅋ 내일 모레인 줄 알았음 ㅋㅋㅋ


△ 위 사진은 ㅋㅋ  2015년07월05일 정모때 찍은 사진 ㅋㅋㅋ

보나마나 사진 찍자고 하면 ㅋㅋㅋ 다들 부끄러워 도망가실거 같아서 ㅋㅋ

책으로 얼굴 가리고 ㅋㅋㅋㅋ 찍자고 ㅋㅋ 주문했더니 ㅋㅋㅋ

다들 이렇게 책 뒤로 잘도 숨으셨음 ㅋㅋ 



+

참고로 "책에 날개를 다는 사람들"  대구 모임은

매월 첫째주 일요일 오후 3시로 날짜가 고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가끔, 명절이나 휴가가 겹치면 살짝, 밀리기도하고 시간이 조정될 수도 있으니

원할한 모임 진행을 위해 처음 책모임 참석하는 분들은  

책날다 카페 매니저 열정님, 혹은 저 꽃핑키에게 쪽지나 비밀덧글로! 휴대폰 번호 꼭 알려주세요:)  


준비물 : 책을 사랑하는 마음, 크로싱할 책 1권

(책날다 컨셉은? 쉽게 말해 책날다 회원분들끼리 재미있게 보았던 책들을 서로 돌려 읽으며, 함께 이야기 나누는 방식 이랄까요?)  

회비 : 5,000원   


대구 책모임 -

[책에 날개를 다는 사람들] 책날다 카페 주소는 여기 ☞ http://cafe.naver.com/daegubookwings

오프 모임 위주로 운영되는 카페라서 ㅋㅋㅋ  카페에는 볼 거리가 별로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책모임 참석하고 싶으신 분은 카페 공지글에 참석 여부 덧글 달아 주시면 고맙습니다;; 

책날다 8월 정모 공지 ☞ http://cafe.naver.com/daegubookwings/2520


 


댓글(4)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15-07-31 16:23   URL
비밀 댓글입니다.

꽃핑키 2015-07-31 19:23   좋아요 0 | URL
오 마이갓, ㅋㅋ 해피북님!!! ㅋㅋㅋ
저도 구미 살아요!!! ㅋㅋㅋㅋ 원래 대구에서 평생 살았는데요 ㅋㅋ 결혼 하면서 남편 직장따라 이곳 구미로 온 지 이제 3년 넘었어요 ㅋㅋㅋ 몇 년 넘도록 구미 지리는 ㅋㅋㅋ 저희집이랑 이마트 금오산 밖에 몰라서요 ㅋㅋㅋ 약속은 늘 ㅋㅋ 길 잘아는 대구로 잡게 되더라구요!! ㅋㅋ
언제 구미!에서 오붓하게 책 모임 한 번 가져요!! ^_^ㅋ

cyrus 2015-07-31 21: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예전에 독서모임에 참석해봐서 저 사진 찍을 때 느낌 알아요. 사진 찍는 상황이 오면 부끄러워서 얼굴을 책으로 가려요. ㅎㅎㅎ

꽃핑키 2015-08-01 13:06   좋아요 0 | URL
ㅋㅋ 실컷 웃고 얘기 잘 하다가도ㅋㅋ 사진찍쟈 한마디에 다들 ㄷㄷㄷ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