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의 마지막 날은 우리 서여사님과 함께!!

롯데백화점 샤넬 매장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샤넬 매장 내에서 사진 촬영 금지인데 아무것도 모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신거울 보자마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본능! ㅋㅋ 

꽃재만씨가 진상 짓 하지 말고 ㅋㅋㅋ 가방만 사고 곱게 오라고 당부했는데;;

그래도 ㅋㅋ 직원분이 사진 삭제하라는 말씀은 안 하셨으니 깡 ㅋㅋㅋ

기념으로, ㅋㅋㅋ 

 


사진만 봐서는 뭐 ㅋㅋㅋ 육덕지게 강조된 내 무시 다리만 보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내 옆에 새초롬하게 앉아계신 분은 울 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엄마, 내년에 칠순이신데 ㅠㅠㅠ 아직 한참 예쁜데, 머리숱이 볼 때마다 점점 줄어드는 거 같아서 속상하다. 

그래서 엄마 샴푸 비싼 거 사줄까? 했더니 암웨이꺼 쓰고 계신다고? ㅋㅋㅋㅋ  (암웨이꺼 괜찮은가? 쓰는데도 계속 숱이 줄어드는 거 보면? 별로인 듯;; 혹시 이웃님중에 탈모방지 샴푸 좋은 거 알고 계신 분! 계시면 좋은 샴푸 추천 좀 해주세요 ㅠㅠ)

 

 

 

 

 

아이고, 대구 시내는 갈 때마다 왜 이렇게 자꾸 바뀌는지? ㅋㅋㅋ

비는 계속 오는데 아웃백을 못 찾아서 계속 헤매다가 ㅠㅠ

결국 아는데 들어가서 점심 해결 ㅠㅠ


엄마! 스테이크 사줄게~꼬셔서 데려와 놓고 ㅋㅋㅋ 풀떼기만 잔뜩 사드렸;;

지난달 책날다 모임때 광합성 언니랑, 마가슬 언니랑 갔던 곳인데ㅋ 레스토랑 이름도, 음식 이름도 다 까먹었네;; ㅋㅋ

 

 

 

 

휴대폰 셀카 렌즈, 석 달 전에 샀는데 ㅋㅋㅋ 드디어 찍어 봤다 ㅋㅋㅋ

 

엄마, 같이 브이 하고 찍자!! '_'v

아 ㅠ 나도 엄마처럼 귀엽게 송가락 벌렸어야 했는데 ㅋㅋㅋ  아까비, ㅋㅋ

어안렌즈라서 ㅋㅋㅋ 이날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들 혼자 보고 있으니 완전 웃기다 ㅋㅋㅋㅋ

내 사랑 서여사님 오래오래 건강하기!알러뷰 ~♡

 

 

 

 

 


샤넬 가방은 매일매일 안고 자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워서 며칠째 포장도 못 풀고 ㅋㅋㅋㅋ 바라보고만 있음 ㅋ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프레이야 2015-07-04 12: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서여사님이랑 핑키님 알흠다우세요.
행복한시간 보내셨네요. ^^

꽃핑키 2015-07-06 11:54   좋아요 0 | URL
헤헤, 프레이야님 ^_^ㅋ
고맙습니다 ㅋㅋㅋㅋ 복받으실 거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