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오오!!! ㅎㅎㅎ 지난 3월 중순에 응모했던 소금빛님 이벤트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선물도착은 3월 31일에 칼 같이 배송해주셨는데요 이제야 인증샷을 올립니다;; 엉엉 제가 이렇게 늦어요 ㅠㅠ)

 

ㅋㅋㅋ 보자마자 대박!! 이것이 진정 선생님 작품이구나!! (진짜 "선생님" 소리가 저절로 나왔습니다;;) 싶었던, 

소금빛님의 나뭇잎 자수 파우치 구경부터 먼저 해보아요 ~♡

 

 

 

 

 

한 땀 한 땀 실사 돋는 입체 자수!! 표면이 오돌토돌하니 나뭇잎의 잎맥과 줄기까지 만져지는 느낌 너무 좋아요!! 

게다가 나뭇잎 색상도 광합성 잘 받은 이파리, 그늘에 묻힌 이파리 다양하게 표현해주셔서 넘 예쁘구요!!

다만 이 나뭇잎 파우치가 실물이 얼마나 예쁜데 ㅠㅠㅠ 사진이 왜 이렇게 안 나오는지? ㅋㅋㅋㅋ

흰 배경에도 찍어 보고 ㅋㅋㅋ 나름 포토존 찾아서 온 집을 구석구석 누볐건만 이런 사진 밖에 못 건졌어요 ㅠㅠ

 

 

 

 

뒷면에도 ㅋㅋ 수줍은 나뭇잎 숨어있어서 얼마나 반갑던지요!! ㅎㅎㅎ 

 

그동안 소금빛님 블로그 혼자 몰래몰래 드나들면서 많은 꽃자수들 눈에 다 담아봤지만 ㅋㅋㅋ

이렇게 꽃 없이 나뭇잎 만으로도 멋진 작품이 될 수 있다니!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지퍼 하나도 어쩜? ㅋㅋ 이렇게 예쁘게 다셨는지!! 

새발뜨기? 맞나요? 여튼 땀수도 완전 기계처럼;; 똑같아서 파우치 속 보고 또 깜짝 놀랐잖아요 ㅎㅎㅎㅎ

 

 

 

 

하아, 소금빛 선생님 작품도 내 손으로 직접 만져봤겠다 ㅋㅋㅋㅋ 이젠 정말 원이 없어요;;가 아니라 ㅋㅋ

이제 소금빛님 따라서 ㅋㅋ 입체 자수의 세계로~!! 빠져빠져드는 일만 남은 거 같아요 '_'y

 

 

저는 특히 소금빛 선생님 작품 중에서 제비꽃 꽃다발 너무 만들어보고 싶던데요 ㅠㅠㅠ
자수 수업 관심 있으신 분들은 소금빛님 블로그도 구경 가보시고요!!
 ☞ http://blog.naver.com/wishes37/220315138927

 

 

 

 

 

 

그리고 가장 중요한!! 염경숙. 소금빛 선생님 책!! ㅋㅋ

 

<꽃과 자수 시리즈 1탄 2탄>도 많이 많이 관심가져 주세요!! ㅋㅋ

 

<입체자수 꽃 나무 열매>는 책 완전 알차다고 소문이 소문이 나서 ㅋㅋㅋㅋ 저도 얼른 구매할거예요!! ㅎㅎㅎ

 

 

 

 

ps : 정말이지 손만 댔다하면 온통 꽃밭으로 만들어버리시는 소금빛님 황금 손!! 완전 부럽습니다 ㅠㅠ

소금빛 선생님이 만들어주신 나뭇잎 파우치는 정말 도저히 아까워서 쓰지를 못하겠지만 ㅋㅋ 고이고이 잘 보이는 곳에 전시해 두고 자랑자랑~ 많이많이~ 하겠습니다. 완전 고맙습니다!!!

 

소금빛 염경숙 선생님 블로그 : 소금빛자수는 여기입니다 ☞ http://blog.naver.com/wishes37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붉은돼지 2015-04-15 14: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쁘군요...아내는 프랑스 자수를 배우고 있는데요
그것도 예쁘더라구요...
프랑스 자수와 입체자수와 비슷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