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ㅋㅋ 책을 읽고 찬찬히 흡수시킨 후 리뷰를 써야 하는데;;
어떻게 된 게 자꾸 책 질렀다는 소리만 하고 앉아있는 것만 같은 내 모습이 싫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2014년 7월에 구매한<작가란 무엇인가 1권>도 한 페이지도 안 읽은 주제에;; ㅋㅋ 작가란 무엇인가 2권, 3권까지 모셔와 버렸다. ㅋㅋㅋ

 

법륜 스님의 <지금 여기 깨어있기>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책 글감 첨부할 때, 자꾸자꾸 1빠로 보이길래 ㅋㅋㅋ 요즘 제일 잘 나가는 신상 베스트셀러인가? 또 귀가 팔랑팔랑~ 거려 모셔와봤다. ㅋㅋ 

원래 종교 서적 이런 거 정말 관심 없는 1인인데;; 작년에 구매했던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을 너무 괜찮게 읽어서 와!! 이런 신세계가 있구나 눈을 뜨게 되었고, 법륜 스님은 (비록 나는 잘 모르지만서도;;) 워낙 유명한 분이시니까 ㅎㅎ  

 

 

 

<오자와 세이지 씨와 음악을 이야기하다 - 무라카미 하루키>를 모시고 옴으로써 우리집에 하루키 책은 총 56권이 되었고..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 요나스 요나손>도 드디어 우리집으로 모시고 왔다.

 

 

 

 

 

 

2015년 1월 21일에 도착한 5권의 책 말고도 ㅋㅋㅋ

배경으로 보이는 나머지 책탑들도 어서 어서 날 먼저 읽어 달라고 ㅋㅋ 난리가 났고 ㅠㅠㅠ 

그나마 다 읽은 책이 10권은 넘게 보여서 조금은 안심이 된다 ㅠㅠㅠ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보물선 2015-01-23 16: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허밍버드시리즈가 제 눈에 딱!

꽃핑키 2015-01-24 01:06   좋아요 1 | URL
ㅎㅎㅎ 이렇게 딱, 알아봐 주시니!! 신나요!! 보물선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