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악 ㅋㅋㅋ 얘네들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가지런히 모은 저 두 손 어쩔 거임 ㅋㅋㅋㅋ

땡그란 듯 졸린듯한 저 눈은 또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달전에 구매한 바바파파 슬리퍼, 아끼다 아끼다 ~

드디어 개시했다. ㅋㅋ

 



 

 

 

 

제가 한 번 신어보겠습니다 ㅋㅋㅋ

 

 

 

 

 

으헤헼

바바파파는 송가락이 4개인가봉가? 

오동통한 팔도 손가락도 너무 귀엽구나. 

이쯤 되면 자동으로 관심 가게 돼있는 ㅋㅋ 바바파파 그림책들

 

 

 바바파파 BARBAPAPA 시리즈 세트 (전7권 + 바바파파 색칠북)

 

 

 

 

[바바파파의 탄생] 그림책 구경하다가 방금 발견한 바바파파의 탄생과정!!

 

 

바바파파는 프랑수아네 집 꽃밭에서 태어났답니다.   

ㅎㅎㅎ 바바파파가 작은 씨앗에서 태어났구나;; (상상력 너무 귀엽지 않음? ㅠㅠ)

프랑수아와 바바파파는 첫눈에 서로 친구가 될 수 있음을 알아봤지만.. 

​"바바파파는 너무 커서 우리 집에서 살 수 없겠구나." 

엄마의 청천벽력 같은 말씀에 아쉬운 작별을 하게 되고

결국 바바 파파는 동물원 우리에 갇히는 신세가 되고 마는데 ㅠㅠㅠ 

아 ㅠㅠㅠ 다음 이야기 정말 궁금해 미치겠다 ㅠㅠㅠ

 

 

△사진은 알라딘 미리보기 서비스에서 캡처했습니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SBN=8964581377

 

 

 

바바파파 검색하다 발견한 어마어마한 세트 ㅋㅋ

바바파파 전 58권 세트!!!  가격도 후덜덜 ㅋㅋㅋ 453,000원 → 407,700원 (10%할인)

이런 동화책 이런 동화책 어디가서 좀 빌려볼 순 없나? ㅋㅋㅋ

 

 

 

자꾸 자꾸 검색해볼수록 바바파파 동화책은 물론

[BARBAPAPA] 인형, 바바파파 시럽, 바바파파 디스펜서, 바바파파 블랭킷, 바바파파 컵

다다 다 갖고 싶어져서 ㅋㅋㅋ 미치겠네 ㅋㅋㅋㅋ

아악 ㅠ 오늘의 덕후짓은 이쯤하는 걸로.. ㅀ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해피북 2014-12-21 23: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정말 나이를 먹었나봅니다 ㅠㅠ덕후짓 이라는 말뜻을 모르겠어요ㅎ 무튼 귀여운 슬리퍼네요 동화책두 좋구요 가격이 후덜덜이라는게 그렇지만요ㅋ

꽃핑키 2014-12-22 16:32   좋아요 0 | URL
하하 ㅋㅋ 덕후짓, 못알아들으셨군요! ㅋㅋㅋ 순간 저도 잘못 적었나 싶어서 지식인 검색해봤다는요 ㅋㅋㅋ
오타쿠, 에서 변형된? ㅋㅋㅋ 오타쿠짓 오덕질 ㅋㅋ 덕후질 그러더라구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