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지난번에 구매한 책들도 방바닥에 그대로 쌓여있는데 또 책 샀다 ㅋㅋ

심지어 오늘도 또 책 올 거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자 받았다. ㅋㅋ  

어서 빨리 새로운 도서정가제가 시행이 돼 버리든지 해야지 ㅋㅋ

이러다가 진짜 살림 거덜 나겠다 ㅠㅠ ㅋㅋㅋ 이게 무슨 짓인지 ㅋㅋㅋ 증말 ㅋㅋ

 

심지어 알라딘 반값 세일 책은 어젠 50% 할인했던 책이 오늘 30%로 바뀌기도 해서 매일 심장 쫄깃해지고 ㅋㅋㅋ  

오늘은 절대로 ㅋㅋㅋㅋㅋ 인터넷 서점 근처 얼씬도 안 해야지 굳게 다짐하다가도 

아차, 하는 사이 또 정신 줄 놓고 ㅋㅋㅋ 장바구니에 책 담고 있는 내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는 ㅋㅋ 

아흐 ㅠㅠ 오늘도 잠깐 정신줄 놓은 사이에 장바구니에 160,000원어치 담아버렸는데 ㅋㅋㅋ 

그중에서 어떤 책을 빼고 또 어떤 책을 결제해야 할까? ㅋㅋㅋㅋ

 

 

1. 일단 히가시노 게이고의 <신참자>는 무슨 일이 있어도 꼭!!! 사야지!!! ㅋㅋ

지금 알라딘에서 50% 할인중  (정가 14,800원 / 판매가 7,400원 50%, 7,400원 할인)

신참자는 그동안 블로그 이웃님들이 그렇게 재밌다고 ㅋㅋ 추천해주셔서

수차례 ㅋㅋ 장바구니에 담았었지만 정가에 구매하기엔 어쩐지 너무 비싼 감이 있어서 망설이다 ㅋㅋㅋ 못사고

차라리 중고책으로 구매하려고 [알라딘 중고 등록 알림] 신청까지 해놓고 몇 번이나 클릭했는데 ㅋㅋ

장바구니에 담기 무섭게 자꾸 품절돼서 아직 못샀!! ㅋㅋ

근데 50% 세일이라니!!!! ㅋㅋ 이게 웬 떡이냐!!!

 

 

2.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 히가시노 게이고> 도 지금 반값!!  50% 할인해서 7,400원!!

난 솔직히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히가시노 게이고 책인데 전혀 히가시노 게이고 책 같지 않아서 별로였지만;;; ㅋ

히가시노 게이고가 의외로? 잔잔하고 따뜻한 글도 잘 쓴다는 거 보여준 책이기도 하고 ㅋㅋ

내가 완전 신뢰하는 알라딘 올해의 책(2013년)이기도 하니 나미야 잡화점도 추천!

 

꽃핑키 리뷰 ☞ http://pinky2833.blog.me/189864036

 

 

  

 

 

아... 오늘은 책 추천하려고 포스팅 시작한 게 아닌데 ㅠㅠㅠ

캠핑 갔다가 완전 퍼져버려서 ㅋㅋㅋ 며칠 블로그 못했더니 ㅋㅋ 그동안 쌓인 택배만 이만큼 ㅋㅋ

 

아이고 ㅠㅠ 그동안 서평 마감 지난 책도 몇 권 있고 ㅠㅠㅠ  

밀린 집안 청소도 해야 하고, 밀린 덧글 답글도 써야 하고, 빨래도 걷어야 하고 ㅠㅠ ㅋ 세탁기도 돌려야 하고ㅋㅋㅋ 메일로 문의하셨던 내용들도 답변드려야 하고 ㅋㅋㅋ ㅋㅋ 뭐부터 시작해야 하나? ㅠㅠ ㅋㅋㅋㅋ 그러다 발견한 덧글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보다가 빵 터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옮겨본다. ㅋㅋ 

(민망하실까 봐 ㅋㅋㅋㅋ 닉네임은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ㅋㅋㅋ)   

 

  

 

휴....... 꽃핑키님 블로그엔 처음 오게됐는데 꽃핑키님땜에 미춰버리겠네요ㅜ
벌써 책을 열권이상 샀는데 꽃핑키님이 추천해놓으신 책보니 또사고싶다능ㅠ 통장을 보면 그만사야할것같은데......ㅋㅋ
꽃핑키님 정가제 시행하기전에 4탄도 올려주실건가요? 아마 전 20일정도에 또 구매할것같아서ㅋㅋ 꽃핑키님이 추천해주시는 책들이 다 알짜배기들인것 같아서 완전 믿음 팍팍갑니다!!!!
블로그 쭉보고나니 꽃핑키님이 더더좋아져서 자주올것같네요:)
가끔와서 친한척 댓글 남기고 갈게요 ~ 좋은하루보내세요 ^^ 

 

 

답글입니다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ㅋㅋ 조만간 4탄도 올라갑니다!! ㅋㅋ

저도 장바구니에 잔뜩 담아놓은 책들 몽땅 다 결제할 수는 없으니까 ㅠㅠ 조만간 정리 한번 하려구요 ㅋㅋㅋ

곧 알짜배기만 간추려서 리스트 공유할테니 ㅋㅋㅋ 장바구니 비워놓으셔요 ㅋㅋㅋ 

 

 

 

 

 

───────────────

* 책 사진 클릭하면 알라딘으로 순간이동됩니다 :)

* 책 추천 1탄 ☞ http://pinky2833.blog.me/220151288818

* 책 추천 2탄 ☞ http://pinky2833.blog.me/220168463500

* 책 추천 3탄 ☞ http://pinky2833.blog.me/220174818481

* 따뜻한 공감과 댓글 늘 고맙습니다 *_♡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14-11-13 14: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신참자]는 저 예정에도 없던 책인데 장바구니에 슬쩍 밀어넣기 해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핑키 2014-11-14 15:13   좋아요 0 | URL
ㅋㅋㅋㅋ 다락방님도 신참자 담으셨군요!! ㅋㅋ ㅋㅋ
저는 심지어 최근에 <공허한 십자가>도 ㅋㅋㅋ 사 놓고 한 글자도 안 읽고 있으면서 ㅋㅋㅋㅋ 꾸역꾸역 또 담고 있어요 훙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