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세상엔 왜 이렇게 재미 있는게 많은것일까? ㅠㅠ

오늘도 결국 계획했던 일은 하나도 못하고 벌써 저녁이 돼버렸네. 미치겠다ㄷㄷㄷ

(▲ 사진은 어느 인테리어 블로그에서 퍼 온 사진입니다;; ㅋ)

 

 

어제 포스팅하면서 비로소 눈 뜨게 된 세바시 강의에 맛들여서 ㅋㅋ

그렇게 유명 하다는? 스타강사 김미경님 강의를 유투브에서 찾아서 봤는데 ㅠㅠ

 

오! 마이갓! ㅋㅋ

그동안 이렇게 멋진 언니를 내가 모른척 하고 있었다는게

그렇게 후회될 수가 없고 막;; ㅋㅋㅋ

헐;; 완전 대박!!!!!!ㅋ

 

 

 

 

 

첫 번째 들은거는 세바시 211회 <죽어가는 꿈을 구출하라> 편이었는데..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 세바시 211회 죽어가는 꿈을 구출하라 @김미경 아트스피치연구원

 

 

 

 

강의 들으면서 막 받아 적고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나도 방청석에 앉아 있다 생각하며.. 소심하게 대답도 같이 하고 그랬다;;

박수는 안 쳤다. 아! ㅜ 보는 사람도 없는데 박수도 같이 칠 걸 그랬네? ㅋㅋ ㅋㅋㅋ

 

 

 

처음부터 끝까지 흡입력 짱!! 너무나도 공감되는 멋진 말씀이셨지만

 

그중에서 특히 나는

"꿈이라고 말해놓고 건드리지 않으면 그건 계속 꿈이다.

꿈이라고 해놓고 바로 실행하면 그건 더이상 꿈이 아니고 현실이 된다" 말씀이 얼마나 멋지던지!!

그러면서 "저는 꿈이 있어요, 꿈이 있어요, 계속 해서 말하는 애는 좀 이상한 애예요 ㅋㅋ

하실때는 강사님 표정보고 빵터졌지만(?) 머릿속으로는 어 그게 왜 이상하지? 싶었는데.

'넌 어떻게 그렇게 맨날 꿈만 있냐? 네 꿈은 언제 다 현실이 될건데?' 따져 물으실 땐

정말 머리가 멍~ 해졌다. 너무 내 이야기 같아서 말이다. ㅋㅋ

 

 

 

 

오!! 아무튼 나 완전 벅차서 ㅋㅋㅋ 명언 노트에도 막 적었다. ㅋ

 

 

 

 

 

▲ 사진속 노트는 나중에 마음 좀 차분해졌을때 다시 옮겨 적은거 ㅋㅋㅋ

 

 

 

 

 

 

오ㅡ 15분이 너무 감질이 나서 하나 더 봤다.

 

김미경 - 세바시 특강 169회 청년, 불공정거래 하지 마라

 

세바시 169회 청년, 불공정거래 하지 마라 @김미경 아트스피치연구원  

 

 

이렇게 두 개의 강의를 듣고나니

결론은 (?) 또또 또 책이지 뭐 ㅋㅋㅋ

 

 

 

 

 

 

 

 

 

  

 

어~어~ <언니의 독설> 이 책, 빨강 파랑 두 권짜리 책이었는데 벌써 다 팔리고 1,2권 합본개정판으로 나왔구나;; ㅋㅋㅋ

 

 

 

그리고 헐;;; <드림온>은 2013-01-14 일이 발매일로 돼 있는데ㅋㅋ 

세상에 나오기 3일전에 미리 알현하게되는 영광을 ㅋㅋㅋ

 

 

 

 

+

아이고, 쓰라는 책 리뷰는 안 쓰고 ㅠㅠㅠㅠㅠ  

오늘도 책 뽐뿌만 실컷 하고 있구나 ㅠㅠㅠㅠㅠ 리뷰 밀린거 완전 많은데 ㅠㅠㅠㅠㅠ 미쳐 내가 ㅠㅠ

그리고 ㅋㅋ 나도 최근 훙치뿡캭님처럼 위시 카테고리를 하나 더 만들든가 해야지 ㅠㅠㅠ

책 이야기를 몽땅 한 폴더에 다 쑤셔 넣고 있으니;; 뭐라는 사람도 없는데;; 괜히 혼자 막 ㅋㅋㅋ 억지스럽고 그렇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13-01-11 22: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http://blog.aladin.co.kr/fallen77/5456346

헉헉 핑키님. 스맛폰으로 이거 찾아 올리느라 힘들었어요!!

꽃핑키 2013-01-11 22:48   좋아요 0 | URL
으악! 다락방님 너무 고마와요!!! ^-^ㅋㅋㅋ 안그래도 전에 다락방님이 페이퍼 쓰셨던게 기억나서 오늘 하루종일 다락방님 서재 뒤졌는데;; 못찾았거등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으흐흐 감사감사:)

꽃핑키 2013-01-11 23:03   좋아요 0 | URL
오, 이제 제대로 올려진것 같아요 ㅋㅋㅋ 근데 제 휴대폰으로 확인해보니까 ㅋㅋ 또 스맛폰에서는 안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성공 ㅋㅋㅋ 한것 같아요 헤헤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