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선케어 365-A 이펙트 선크림 SPF45/PA+++ - 70ml
LG생활건강
평점 :
단종


 

썬크림은 바르면 번들번들거려서.. 늘 불만이었는데.  

이자녹스 선케어는 번들거림이 전혀 없다.  

바르면 피부에 착! 밀착되는 기분? 이랄까? 첨엔 좀 당기는듯해서 내 피부에 잘 맞지않나 싶기도 했는데.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고 얼굴에 땀이 나기 시작하니 ㅋ  밀착력이 오히려 장점이 된다.

하루종일 보호막에 쌓여있는것 같아 안심~ 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기억의집 2010-08-30 09: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홋 그래요. 저는 나이가 들수록 건성으로 변한다던데... 여전히 지성피부여서 뭐 하나만 발라줘도 번들거려서 잘 안 발라요. 딱 하나. 비비크림만 바르는데 운전연습하면서 얼굴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다음에 이 선케어 한번 사서 발라봐야겠어요. 가격대가 ?????

꽃핑키 2010-08-30 20:52   좋아요 0 | URL
으흐흐 기억님.. 운전 연습하시는군요? 그럼 면허는 따신거죠? ㅎㅎ
맞아요 딴 땐 몰라도 운전하실땐, ㅋㅋ 꼭! 썬 크림바르세요! 기억님은 소중하니까요~!! ㅋㅋ
저는 사실 로션바르는것두 귀찮아하는 게으른 인간인데 ㅋㅋ 썬크림은 꼭 발라주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요게 15,000원인가? 썬크림중에서는 이녀석이 가격이 제일 착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질렀는데 번들거리지 않아서 잘 쓰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