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오예~ 지르는 기쁨~♡ㅅ♡ (알라딘 중고책 2010년 4월24일 )

  



<풀밭위의 식사> 제목만 봐도 향긋한 풀 냄새가 폴폴 나는것 같은데.. 표지도 어찌나 상큼한 초록인지..
신간 소개에서 잠깐 보고 제목만으로도 마냥 좋아했던 책인데 알라딘 중고샵에 떳길래 얼른 낚았다ㅋ

 

                      

<행복의 조건>은 평소 몰래 몰래 (항상 필기도구를 챙겨서!) 즐겨찾는 이글루스 블로그에서
연관된 글을 읽고 급 지름신이 강림! 했던 책 *_*

 
  
 

<왜 날 사랑하지 않아>는 표지가 예뻐서 ㅎㅎㅎ 눈길이 갔던 책인데;;

책 소개를 잠깐 살펴봤더니 좀 엽기적인 소설같은데..
가끔 아주아주*20 못땐 소설이 읽고 싶어질때가 있길래.. ㅋ 질러둔 책 ♧ㅅ♧  
 

  

<퇴근 후 3시간>은 왜 사고 싶었던거지? ㅋ 급지름이라 동기가 생각나지 않는다.;;

 
 

  


  

  <The Great Gatsby> 는 인테리어 용으로 ☆ㅅ☆ㅋ

 

<예쁜 십자수 소품> 십자수 5년전에 완전 열심히 했었는데;; ㅋㅋ 손 놓고 있다가.
십자수용 원단 (구멍뽕뽕뚫린거) 말고 일반 원단에 십자수가 놓여있으니 어찌나 아름다운지
다시한번 십자수의 세계로 빠져보고싶어서.. 

  

 

<스케치 쉽게 하기 - 기초 드로잉>은 노트 받침대로 쓰느라 사진에 빠졌구나;;(미안ㅋㅋ)
아~ 요즘 그림 잘 그리는 사람이 왜 이렇게 위대해 보이는지 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기억의집 2010-05-16 00: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보다 인형이 눈에 들어와요. 저 애기들 누드죠! 아, 너무 귀여워요^^인형 어디에서 살 수 있나요?

핑키님, 아무래도 그림에 푹 빠지셨나보다.^^

꽃핑키 2010-05-17 20: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 조그만 아가들 ㅋㅋ 이름이 소니엔젤이예요 ^_^ㅋ
텐바이텐 쇼핑몰에서 샀어요 ㅋ 종류가 디게 많은데요(야채,동물..등등;) 구매를하면 같은시리즈중에 랜덤으로 아무거나 와서 ㅋㅋ 원하는 녀석뽑기가 너무 힘들어요 ㅠ 운이 나쁘면 같은거2개가 올수도있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