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에 눈길 주지 말자, 그동안 굿즈 때문에 모셔온 책의 운명이 어떻게 되었는지 잊지 말자,

혹시라도 굿즈에 눈길이 가거든 꼭 필요한 것인지 백번 이상 생각하자............는 다짐이었건만.


독서대, 쿠션, 머그컵, 유리잔, 가방, 젓가락, 텀블러, 뭐 셀 수도 없이 많은 알라딘 굿즈가 있었더랬죠.

조금 과장하자면, 저의 살림은 알라딘 굿즈로 채워졌다고 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ㅠㅠ

이사하면서 가져온 알라딘 굿즈로 물 마시고, 커피 채워서 다니고, 방바닥 뒹굴 때 머리 기대고,

책상 위 펜들 모셔놓고, 여기저기 메모해놓은 포스트잇에, 외출용 가방까지. 흐음...

다들 저랑 비슷하신 거 맞죠?



근데 이번에는 알라딘 굿즈가 아닌, 도서 굿즈가 땡겨서요.

아주 소박하게, 소박하고 또 소박하게 하트 티스푼이 왜 눈앞에서 사라지지 않는 거죠? 


아멜리 노통브의 <너의 심장을 쳐라>, <갈증> 구매하면 하트 티스푼을 준답니다.

물론 포인트 1500점 차감입니다. 공짜는 아닙니다. ㅡ.ㅡ;;;

근데 며칠 전부터, <갈증> 도서 출간 소식에 살펴보다가 갑자기 

그 흔하고 흔한 하트 티스푼이 왜 자꾸 눈앞에서 왔다리 갔다리 하는 건지.

필요하면 그냥 돈 주고 하트 티스푼만 사면 되는 거 아닌가요?

근데 왜...... 음.... 음... 


이상하게 자기 합리화 시작입니다.

나는 <갈증> 도서가 궁금했어. 그냥 책이 읽고 싶었을 뿐이야. 근데 책을 사려니까 숟가락도 하나 준다네.

아, 물론 공짜는 아니야. 돈 내래. 단돈 1500원에 하트 숟가락 하나. 이거 괜찮은 거래 아닌가? 응? 아니야? 음...


어차피 <너의 심장을 쳐라>는 지난 번에 샀잖아. 왜 그때는 하트 티스푼을 안 줬을까. ㅠㅠ

기회는 이번 밖에 없어. 그러니까 <갈증>을 사야해. 

마침 조카가 오늘까지 사용해야 하는 카드 잔액을 5600원이나 넘겨줬잖아. 

서점에서 오늘까지 사용해야 하는 상품권 1000원도 줬네? 그러니까. 이건 사지 않으면 안 될 일.

거의 절반 가격에 책도 사고, 숟가락도 생기고. 응? 괜찮은 거 맞쥐? ㅎㅎㅎㅎㅎㅎㅎ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책읽는나무 2022-01-01 09:0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굿즈 노예인 제가 봐도 탐납니다???!!!!!!!
특히나 작가 이름이 새겨져 있다니!!!
저런 건 어디서도 살 수 없잖아요ㅜㅜ
아....굿즈 지옥!!! 물욕을 자제할 수 없는 세상이에요^^

구단씨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 하세요^^

구단씨 2022-01-02 22:28   좋아요 1 | URL
예뿌죵? ㅎㅎㅎ 새로울 것 없는 디자인인데도 왜 이렇게 탐날까요?
일단 주문했으니, 도착하는 순간을 기다립니다. 헤헤~

건강하시고, 대박운이 터지는 2022년 즐기셔요~

황후화 2022-01-01 09:1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어머 이거 넘이쁜데요~
굿즈 노예아닌 제가 봐도 탐납니다 ㅋㅋㅋㅋㅋ
잘사신듯여~~

그나저나 새해가 밝았군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구단씨 2022-01-02 22:29   좋아요 1 | URL
굿즈 노예에서 벗어나고자 매번 발버둥치는데, 언제나 이렇게 복병이 숨어 있습니다요. 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코로나 상황에 언제나 건강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