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파워 - 원하는 현실을 창조하는 우주의 힘 파동문명 시리즈 1
소공자 지음 / 코스모스북 / 201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Psy Power (싸이파워)
파동문명 시리즈 (1)
원하는 현실을 창조하는 우주의 힘
코스모스북


최근 몇년 간 자기계발서에서
 많이 사랑받았던 책들중 지금도 계속 사랑받고 있는 책 ,
<시크릿>시리즈를 좋아하는 독자들이라면 이 책이 들려주는 내용도 좋아할것이라 생각한다.

다소 딱딱해보일 수 있는 디자인이 된 표지를 넘기고 책을 계속 읽다보면
우주의 원리와 우주속의 나와의 관계에 대해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누구나 간절한 소원은 적어도 하나씩은 품고살며 그 소원이 이루어지길 기원하면서
하루를 살아간다.
그러한 간절한 소원이 마냥 추상적인 바람으로만 끝나지 않도록
파동의 세계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생각할 수 있도록 설명해준다.

주변에도 '시크릿'이나 '꿈꾸는 다락방'에서 말하는 R=VD에 대해서
호불호가 명확히 갈리는 편이어서 나의 소원과 우주의 원리에 관한 이야기에 대해
의아하게 생각하는 독자들이라면 이 책을 읽는 동안 '글쎄'하면서 고개를 저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이에 반해 시크릿이야기를 좋아하는 독자라면 독자들 중에,
이 책을 읽는 동안 일상에 지쳐 나의 소원을 조금 무디게 생각해온 독자들에게 많은 위로이자
어떻게 행동하는것이 바른길인가에 대해 지향점을 설명해주는것이 아닐까하는 생각도들었다.
개인적으로도 시크릿,꿈꾸는 다락방과 같은 책을 흥미롭게 읽고 도움이 되는 이야기들이 많아서 좋아한다
감사하는 마음을 기본으로 하여 나의 소원이 우주에 전해지는것.
이 책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서 약간의 팁이 있다면 ,
책을읽는 중간중간 생소한 단어들이 있어서 (파동문명에서 말하는 용어들)
단어의 뜻을 명확히 이해하고 읽는다면 책의 이해도가 더 높을것이라 생각한다.

인생은
정한 대로 된다
택한 대로 된다
욕한 대로 된다
믿는 대로 된다.
-Psy power

이렇게 <의도>는 원하는 것이 현실로 이루어질때까지
꾸준히 활동하면서 우주로부터 원하는 것을 끌어오는 작용을 한다.
-책 190쪽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명확히 하고
그것이 나의 간절한 소원이 된다면
파울로코엘료의 <연금술사>에서 말했던 왕의 이야기가
헛되지 않으리라 믿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