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후면 지금 직장 끝.

하지만 끝난게 끝난게 아닌다.

벌려놓은 프로젝트가 마무리 될 때까지 일은 쭈우욱..

이럴거면 왜 이직하나 싶음. 그래도 이렇게라도 텍사막 탈출해야함. 


그리고 바로 다음주 월요일에 뱅기타고 가서 오리엔테이션 하고 와야함. 벌써 부터 힘듦.

텍사막을 벗어나기가 이렇게나 쉽지 않다. 


시작했던 책들을 마무리 하지 않은 것들도 많은데, 

이런 책들까지 시작해버렸다. 

두번정도 읽기를 포기한 울프언니 책은..이번에는 조금 더 잘 읽히는 것 같긴한데,..그래도 이 책을 다 이해하기에는 내 문해력이 딸린다. 경제분야도 역시나..내게는 너무나 익숙하지 않은데..그래도 장하준 교수님 요책은 꼼꼼하게 잘 읽힌다. 



















댓글(16) 먼댓글(0) 좋아요(3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새파랑 2021-10-06 06:20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새로운 직장에서 새 출발을 응원합니다~!! 잘되셨으면 좋겠네요 ^^

han22598 2021-10-06 06:35   좋아요 3 | URL
감사합니다 ^^ 새파랑님이 지금 계신 곳에서 잘 지내셨으면 좋겠어요 ^^

coolcat329 2021-10-06 07:39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이직하시는군요. 더 좋은 곳으로 가시는거겠죠? 힘내서 일 마무리 잘 하시고 책도 화이팅!

han22598 2021-10-08 03:17   좋아요 2 | URL
좋은 곳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화이팅 감사해요 쿨캣님 ^^

페넬로페 2021-10-06 10:31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새로운 출발, 응원합니다.
그래도 저는 버지니아 울프책중에 ‘자기만의 방‘이 제일 이해가 쉬웠던것 같아요^^

han22598 2021-10-08 03:18   좋아요 3 | URL
응원 감사해요 페넬로베님 ^^

시작을 이 책으로 한건 잘 한 것 같은데, 시작 곧 끝이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이 아주 커지고 있어요 ㅎㅎㅎ

mini74 2021-10-07 09:12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텍사막 탈출 축하드립니다 ~ 새직장에서 멋진 새출발을 저도 응원합니다 ㅎㅎ

han22598 2021-10-08 03:19   좋아요 2 | URL
감사해요 미니님 ^^
이제 정리 다 하고....컴퓨터 바탕화면만 정리하고 집에 가려고 해요.
잉. 생각과는 달리 아무런 느낌 없네요 ㅋㅋㅋ

얄라알라북사랑 2021-10-09 00:2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공간도, 직장 동료(?)도, 많은 지형 변화를 겪으시겠네요
그런데 왠지 han님이 원해오셨고, 또 han님께 굉장히 좋은 변화일거라는 느낌이 와서 팍팍 응원드립니다!

han22598 2021-10-19 00:33   좋아요 1 | URL
감사해요..얄라님.
정신없는 지금 겪어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하하..웃어야지 ㅎㅎㅎ
응원 감사드려요 ^^

페크(pek0501) 2021-10-10 13:1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자기만의 방, 을 완독한 1인입니다. 예전에요.
저도 장하준 님의 책을 두 권 갖고 있어요. ^^

han22598 2021-10-19 00:34   좋아요 0 | URL
페크님은 이미 울프언니의 자기만의 방을 헤치우셨네요.
저는 지금 장하준교수님 책이랑 읽다가 중간에 멈춰 있어서...다 읽기 못했어요. ㅠㅠ 이런이런.

희선 2021-10-15 01:3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새로운 시작을 하시겠네요 설레기도 하고 걱정도 되겠습니다 앞으로 더 좋기를 바랍니다 시월도 곧 반이 갑니다 han22598 님 늘 건강 잘 챙기세요


희선

han22598 2021-10-19 00:36   좋아요 1 | URL
정말 그러고 보니..10월이네요. 정말 요즘 시간이 어떻게 가고 있는지 모르고 있어요.
이렇게 2021년 또 하루가 휘리릭 가버릴 것 같아요.
한국은 일찍 추워졌다고 하던데, 옷 따듯하게 입고 다니고, 감기조심하세요 ^^

2021-10-19 16:0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1-10-23 06:21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