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놀고 싶은 날 숨은그림찾기 - 빨간고래와 떠나는 숨은그림 여행 40코스 혼자 놀고 싶은 날 미로찾기
박정아(빨간고래) 지음 / 조선앤북 / 2018년 1월
평점 :
품절


빨간고래박정아의 <혼자 놀고 싶은 날 숨은그림찾기>는 제목 그대로 어린시절 많이 했었던 숨은그림찾기 책인데요. 색감이 풍부하고 밝은 느낌의 그림이 눈에 익다 했더니 전에컬러링북으로 만났던 <컬러링 앤 더 푸드>의 작가였더군요.

, 조금만 버티면 된다.”

그리고 시작되는 신나는 짐싸기, 면세점, 그리고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크로아티아, 독일, 핀란드, 네덜란드, 그리스, 호텔, 한국, 중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태국, 인도, 러시아, 터키, 미국의 여행지와 짐풀기로 총 40코스로 이루어져 있어요. 각 나라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관광지들을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그곳에서 여행을 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잘 묘사해놔서 더욱 생동감이 있다고 할까요? 아무래도 숨은 그림을찾으려다보면, 그림을 유심히 살펴보아야 하기에, 사람들의표정이나 작은 소품 같은 것들이 기억에 남더군요.

물론 숨은그림찾기의 난이도 자체는 낮은 편인 거 같아요. 숨어있다기보다는그냥 그 곳에 놓여져 있는 것이 아닌가 싶을 때가 많았거든요. 그래도 한 두 개씩은 잘 숨겨져 있는것들이 있어서 나름 찾는 재미도 있었어요. 끝에는 정답편과 컬러링을 해볼 수 있는 페이지도 있고요. 최근에 친구의 생일이기도 해서, 선물로 보내주었더니 귀엽다고 하더라고요. 그림은 마치 여행을 함께하는 것처럼 생동감도 있고 현장감도 느껴져서 좋은데요.다만 숨은 그림 찾기하면, 절묘하게 숨겨져 있는 그림을 찾는 재미도 기대하게 도어서, 그 부분을 조금 더 신경을 썼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들더군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