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어드벤처 2 - 세계 장수 브랜드를 찾아 떠나는 여행
김민주 지음 / 미래의창 / 2005년 1월
평점 :
절판


  여러 마케팅 사례가 비주얼하게 올려있다는 점에서는 마케팅 입문자 아니 경영학과 학생이나 직장 초년생, 또는 교양을 넓히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분명 좋은 책일 수 잇다.

  그러나 사실 이런 책의 목적이 단순 교양이라 하더라도 1권보다 훨신 지루했다. 분명 1권에서 써먹은 흥미로운 사례를 빼고 나머지를 갖고 했다하더라도 서술조차 대단히 평면적이고 심심했다.  그래서 뒤로 갈수록 마케팅 사례들이라도 많이 배우고자 했던 취지도 솔직히 점점 진이 빠병?

   마지막으로 마케팅 사례 중심의 이 2권은 나름의 목적조차 그다지 달성 못한 듯 하다. 두 주인공들은 장수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회사돈으로 유럽과 미국, 일본을 돈 뿌리며 다†풔쨉?과연 결론이 그만한 값어치가 있었는지 솔직히 내가 경영자라도 의심스럽다.-_-0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