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도착한다고 해서 지른 책 3권  

  

 

 

 

 

 

 

 나는 보지 못했던 골든벨 수상자라지만 한참 어리신 분의 꿈얘기가 궁금해진 것은 오로지 73개의 꿈이 뭔지 궁금해서이다. "부모님 집사드리기",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에게 후원하기", "뮤지컬 무대에 서기", "중매쟁이 되기" 등 흔한 성취 만의 리스트는 아니다.  

벌써 이중 32개의 꿈을 이뤘다고 하는 아이의 73개 꿈 리스트가 무지 궁금하다는 이유로 또 질렀다는....  ^^;;(회사나 집근처에 서점이 있다면 그냥 가서 확인할 수 있었을텐데...ㅠ.ㅠ)  

  

 

 

 

 

 

 

요즘 한참 살림에 관심을 가지면서 자꾸 이런 시리즈를 보게 된다. 평생 하고 싶은 일 다 하고 사신 분이라서 부럽기도 하다. 

 

 

 

 

 

 

 

알라딘의 판매정책은 동일분야 여러권 사면 할인해준다와 5만원대로 끊어서 사라...이지만 항상 여러 분야를 골고루 사는 경향과 - 책구매를 식단짜듯이 5대 영양소를 나누어 구매하는 나..^^;; - 5만원 이상 대형구매보다는 짬짬이 구매하는 걸 좋아하는 내 성향은 결코 알라딘의 할인 정책을 충실히 얻지 못하는 고액고객이다. 그럼 프리미엄 고객에게는 무조건 혜택을 좀 주시면 좋겟는데 정책은 무지 박하시다... 얼간이는 에도시대 추리물에 미미여사님 작품이니 더블로 취향이다. 그래도 사버케4권은 대체 왜 안나오는건지...ㅠ.ㅠ  

 오늘 저녁 퇴근전까지 택배 아저씨 어서 오시길...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그린브라운 2010-05-19 17: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5시45분에 우체국택배로 도착 ~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