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 잔 할까요?』 완결 기념 이벤트가 눈에 띈다. 세트 또는 8 권을 포함, 만화 분야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알라딘 머그컵을 증정한다고. (셜록 홈즈 머그컵이 아직 남아 있음에 놀람. 그리고 실망을 감추지 못하겠다. ^^;)

그리고, 완간 기념 특별 이벤트로, 『커피 한 잔 할까요?8』+특별박스를 구매할 수 있다. 책값에 더해서 마일리지 300 점을 차감하는 방식이다. 완간 기념 박스를 굳이 마다할 이유가 없다.

허영만 화백의 『커피 한 잔 할까요?』 드디어 8권으로 완결되는구나. 그 동안 책을 읽으면서 커피와 관련한 지식을 얻었고, 커피를 매개로 쓰여지는 스토리에서 진한 감동을 느꼈다. 5 권까지 읽었다. 이번 기회에 나의 책읽기를 역시 완결하고 싶어진다.

6, 7, 8 권을 골라 담았다. 이럴 수가… 300 원이 모자란다. 어쩌겠는가, 1 권을 더 골라 담을 수 밖에. 『셜록(SHERLOCK) 1~3 권 박스 세트』, 『피너츠 완전판』, 『혼자를 기르는 법1』 중에서 고민하다가 나중 것으로 골랐다. 알라딘 머그컵을 포기하는 수도 있겠지만. 머그컵을 싸게 득템하는 셈 치고 장바구니를 채운다.

멤버쉽 혜택으로 제공되는 커피원두 할인 쿠폰을 챙긴다. 그동안 눈여겨 봐두었지만, 대체로 구매평이 좋았다고 생각하는 콜롬비아 커피 원두를 고른다. 커피 만화와 커피 원두를 한 장바구니에 담아서 같이 구입하게 될 줄이야… 나름 괜찮은 쇼핑이 되겠다 싶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