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쇼팽 : 연습곡 op.10, 25 - Originals
쇼팽 (Frederic Chopin) 작곡, 폴리니 (Maurizio Pollini) 연주 / DG / 201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쇼팽 연습곡의 “음악을 들었어요”를 5년전의 기록이라면서 뉴스피드에서 보여주는데 별점이 셋인 것으로 보인다. 이상하다. 나는 폴리니 옹의 연주를 최고로 치고 음반을 구입해서 아직도 가끔씩 꺼내 듣고 있는데 그때 별점을 잘못 매겼었나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 그래서 지난 흔적을 확인해 본다. 나의 별점은 다섯인데 평점이 셋이구나. 그래도 이상하다. 내가 다섯인데 평점이 셋이면 평균보다 낮은 평가가 있다는 것이다. 나와 다른 평가를 내릴 수 있지… 나로서는 쉽게 납득이 되지 않지만 결과가 그렇다는 정도에서 수긍한다.
이참에 오늘 폴리니 옹을 만나는 기회로 삼자. 운수 좋은 날이 되기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