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렇지 않습니다.
저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 한 마디가 잔잔하게 일으키는 울림 때문에 책장을 넘기지 못하고 있다.

실패에는 두 종류가 있다고 저는 늘 말해왔습니다. 하나는 실험적 실패입니다. 기뻐해야 하는 종류의 실패죠. 다른 하나는 운영상의 실패입니다. 아마존은 오랫동안 수백 개의 물류센터를 만들었고 그 방법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런 아마존이 새로운 물류센터를 지었는데 형편없는 실패작이 되었다면 그것은 잘못된 실행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바람직한 실패가 아닌 것이죠. 하지만 새로운 제품 혹은서비스를 개발 중이거나 특정 방법을 실험했는데 결과가 좋지 않은 경우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런 것들은 훌륭한 실패니까요. 우리는 이 두 유형의 실패를 구분하며 발명과 혁신을 추구해야 합니다. - P108

우수한 축에 끼는 것만으로는 경쟁에서 이길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과 비슷한 능력을 가진 상대와 늘 치열하게 싸워야 하는 미래를 바라십니까? 저는 그렇지 않습니다. - P109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