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폰 4S가 정말 쉬워지는 착한 책 - 누구나 아이폰 4S를 실생활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153가지 기술 ㅣ 정말 쉬워지는 착한책 2
강현주 지음 / 황금부엉이 / 2012년 1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큼직한 글씨와 그림으로 편집되어 있는 기초부터 아이폰4S에 대해서 단계의 생략없이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어 아주 쉽게 아이폰4S를 완벽 마스터할 수 있게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는것이 이 책의 특징이다 .

'정말 쉽게 만든다'는 저자의 의지가 잘 반영된 이 책은 초등학생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따라할수있게 만든 이 책은 아이폰 4s의 생김새를 구석구석 살펴보고 각 기능을 익힐 수 있게 하였다. 친절하게도 아이폰 버튼 위치까지도 사진으로 보여준다. 
아이폰 4s는 화면을 손으로 조작할 수 있는 스마트폰으로 손가락을 어떻게 움직이냐에 따라 화면이 달라지므로 기본 사용법을 익히는것이 중요하다. 화면 이동하기, 화면 확대와 축소하기, 화면 방향바꾸기 등 초보자들이 기본적으로 익혀야 할 내용들을 사진으로 보여준다.

전원 끄기/켜기, 벨소리를 진동으로 바꾸는 방법 등 처음 사용하기에서부터 전화, 메시지 확인하고 답장보내기와 같은 문자, 인터넷, 메일 사용하기를 가볍게 짚어주고 연락처저장방법과 암호걸기, 스마트폰의 기본이라는 대중교통&길찾기, 쇼핑, 금융, 건강, 여가, 트위터, 카톡 어플 소개하고 사용하면서 자주 궁금해할 문제해결하기 코너까지 마지막까지 정리해준다. 처음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막막해하던 나에게 이 책은 단비와 같다고나 할까. 이러다 효도폰으로 전락하는건 아닌가 싶은 을 깔끔하게 날려주었으니 감사한 마음이다. 아이폰4s의 똑똑한 기능에 대해 많이 알게해준 책으로 지금부터라도 배운대로 활용할 수 있는 앱들도 추가해주고 좀 더 익숙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연습을 해야 될것 같다. 책에는 실생활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정말 많은 내용들이 들어 있었다. 초보자 및 아이폰4S의 새로운 기능을에 대해서 자세하게 사용법을 알고 싶어 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