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 화요일입니다. 오후 세시를 지나고 있어요. 오늘 날씨도 따뜻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좋은 오후 보내고 계신가요.^^
지난주에 처음으로 낮기온이 20도를 넘은 다음부터 갑자기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바람이 조금 차가운 날이 있고, 오늘은 어제보다는 기온이 높지 않지만, 그래도 햇볕도 환하고 날씨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러는 사이 4월도 11일 되었어요. 오늘은 화요일인데, 아침부터 계속 수요일같은 느낌이 듭니다. 생각해보니 그런 주간은 날짜가 아주 빨리 지나갔던 것 같아요. 이번주는 어제가 월요일인데도 한참 된 것만 같습니다.
기분 탓인지는 모르지만, 계절에 따라서 낮에 들리는 소리의 느낌이 다른 것만 같습니다. 비오는 날, 맑은 날 그런 날들의 소리가 다르다는 걸 알았을 때, 조금 신기했던 기억이 납니다. 오늘은 멀리서 들리는 소리만으로도 날씨가 맑고 조용한, 그리고 조금은 따뜻한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봄이 조금 더 길었으면 좋겠습니다.^^
페이퍼를 쓰다 잠깐 사진을 찍었습니다. 오늘도 어느 다육식물입니다.
아직 여기는 벚꽃이 거의 피지 않았고, 목련은 너무 멀어서 찍기 힘듭니다.^^
오늘도 재미있고 좋은 일로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 27일차.
1. 하루에 할 수 있는 분량이 생각만큼 많지 않다는 것을 다시 생각해봅니다.
2. 지나간 일을 후회하는 건 아니지만, 왜 그런 선택을 했을까, 잘 이해하기 힘든 것들도 있습니다. 그건 지금과 그 때가 조금 다르기 때문이겠지만, 그 사이가 멀게 느껴지는 날도 있습니다.
3. 한달 가까이 지났지만, 어쩐지 달라진 것이 별로 없다는 건, 약간 초조한 느낌을 줍니다.
4. 오늘은 아이스커피 괜찮을까요??
또 오해영 : 감독판 (14disc)
송현욱 감독, 예지원 외 출연 / CJ엔터테인먼트 / 2017년 4월
[블루레이] 또 오해영 : 감독판 (14disc)
송현욱 감독, 예지원 외 출연 / CJ엔터테인먼트 / 2017년 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