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월요일입니다. 지금 시간 오후 9시 42분, 바깥 기온은 18.4도 입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매일 날씨가 더웠던 것 같은데, 오늘은 어제보다 조금 시원한 것 같았습니다. 오후에 구름이 많은지 햇볕이 뜨거운 느낌이 적었어요. 창문을 모두 열었는데 바람이 실내로 들어오면 어제보다 조금 더 차갑게 느껴졌습니다만, 그래도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았어요. 조금 전 페이퍼를 쓰려고 보니까 현재 기온이 18.3도로 어제보다 0.3도 낮은 것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체감기온은 20.1도니까 큰 차이는 없이 비슷할 것 같기도 하고요. 


 저녁 먹고 나서 뉴스를 보니, 스포츠 뉴스를 끝내고 기상정보가 잠깐 나옵니다. 길지 않은 시간이지만 기다리니까 시간이 꽤 길게 느껴졌어요. 오늘 새벽에 있었던 U-20 월드컵에서는 나이지리아와 우리 대표팀의 경기가 있었는데, 우리가 4강에 진출했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어요. 다음 경기는 6월 9일 이탈리아와의 경기인데, 이번에는 아르헨티나에서 열리는 대회라서 그런지, 대부분의 경기가 우리 시간으로는 한밤중 또는 새벽 이른 시간이 됩니다. 다음 금요일 경기는 우리 시간으로 6월 9일 오전 6시입니다. 우리 나라 선수들의 좋은 경기를 응원합니다. 


 스포츠 뉴스를 빨리 보고 내일 날씨를 확인했는데, 내일도 비슷할 것 같아요. 서울 기준 오늘 26도 정도 되었고, 그보다 더 더운 지역도 있었는데, 내일 휴일인데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어요. 날씨가 덥지만 공기가 좋아서 마스크를 써도 불편한 느낌이 적은데, 이번주 네이버 날씨에서는 예상기온이 지난주처럼 덥지는 않을 것 같아요. 지난주에는 생각보다 더워서 28도 전후의 날이 많았는데, 이번주는 25도 전후가 많고, 오늘과 내일은 조금 시원한 편이예요. 그러니 내일은 조금 시원하더라도 다시 기온이 올라갈 가능성이 높겠지요. 


 낮에는 햇볕이 뜨거워서 꼭 필요한 일이 아니면 집근처의 일들은 오후나 저녁이 되어서 잠깐 다녀옵니다. 조금 전에 생활용품점에 다녀왔는데, 쿨소재 런닝이 몇개 남지 않았어요. 며칠 전에 갔을 때만 해도 크기와 디자인별 조금 더 있었는데, 이제는 여성용, 남성용 모두 그렇습니다. 시원한 소재의 방석은 지난번에 보고 와서 오늘 살 생각이었는데, 오늘은 대나무 방석이 그 자리에 있었어요. 여름 더워지기 전에 장마가 더 먼저 옵니다. 그 전에 미리 이불도 바꾸고, 여름 준비를 해야 된다고 엄마가 말씀하셨는데, 더 늦기 전에 찾아봐야겠어요.


 오전과 오후에 시간이 조금 많이 있다고 여유있게 지나갔더니, 시간이 조금 남을 수록 할일이 생각납니다. 앗, 안되는데? 하는데 오늘 생각나서 어떤 건 다행이고, 또 어떤 건 그 시간 내에 다 하지 못할 것 같기도 합니다. 내일이 휴일이라서, 그 생각을 너무 많이 했나봐, 싶기도 하고요. 마음이 급해져서 오늘은 길게 쓰기가 잘 안되는 것 같아요. 여기까지 써야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좋은 오후였어요.

 내일은 현충일 공휴일입니다.

 편안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알라딘 서재 이웃 **님께서 보내주신 우편, 오늘 도착했어요. 조금 두꺼운 느낌의 종이 봉투를 열어보니, 엽서와 간식이 들어있었습니다. 간식은 사진에 나온 것보다 조금 더 진한 주황색일거예요. 엽서는 도라에몽입니다. 

 **님 감사합니다. 엽서와 간식 잘 도착했어요. 잘 먹겠습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얄라알라 2023-06-05 23:1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쫀디기 보내주신 분이 누구실까? 쫀디기 사진이 요새 북플에 올라오네요^^

서니데이 2023-06-06 23:28   좋아요 0 | URL
제 서재 이웃분이 보내주셨어요. 다른 이웃분도 선물 받으신 분이 있나보군요.
얄라알라님 휴일 잘 보내셨나요.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2023-06-06 17:0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3-06-10 14:57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