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그릇 뚝딱! 골고루 아이 밥상
최상희 지음 / 나무수 / 2017년 12월
평점 :
절판


 

 

 

 

아이들을 위한 밥상 한그릇 뚝딱 차려내기 주부들에게는 만만치 않은 일과에요
파워블로거 금별맘이 3~11세 어린아이가 있는 집에 희망을 주는 요리책을 냈어요
나무수 출판사에서 나왔는데 엄마는 후딱 만들고 아이는 뚝딱 먹는
밥  . 국  . 반찬 . 간식까지 다양한 꿀맛 레시피를 135가지나 알려 준답니다
국의 경우는 25분 이내, 밥과 반찬, 간식의 경우에는 15분 이내로 만들 수 있는 요리가 많아요
워킹맘, 육아대디도 이 책만 있으면  아이들에게 건강한 밥상 차려줄 수 있어 굿이에요

 

 

 

 

 

 

 



요즘은 골고루 먹는 아이들이 드물 정도로 아이들이 편식을 해서 엄마들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죠
잘 먹다가도 투정부릴 때가 있는데 엄마로서 영양소 섭취가 걱정되죠
채소 . 해산물 . 고기와 아이가 친해질 수 있는 시크릿 레시피를 알려 줘요

오늘은 뭐를 또 해먹일까 아이 건강에 뭐가 좋지 생각만으로도 머리속이 꽉 차요
하지만 초보 엄마 아빠나 워킹맘 워킹대디, 육아대디라면 힘든게 사실이죠
빠르고 쉽게 만드는 우라 아이 밥, 국, 반찬, 간식 알려주어서 부담이 없네요

 

 

 

 

 

 



파워블로거 금별맘님은 이미 요리책을 1권 내신바 있어요
블로그 누적 방문객 5천만명에 빛나는데다 맛있게 만들기로 유명해서
맛은 보장되니 따라 만들어 보고 싶더라구요
간단한 육아식 만들기 도전하고 싶다면 읽어보세요

 

 

 

 

 

 

 



식재료 보관하는 방법, 계량하는 방법, 재료 손질하는 방법까지 꼼꼼하게 알려줘요
특히 계량 방법이 여러가지 재료를 직접 드는 것을 많이 보여주는 편이에요 !

 

 

 

 

 

 

 


밀푀유나베, 부추호박전 등 레시피가 다양한데 제가 먹고 싶은
레시피 위주로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불 세기 조절과 익히는 시간만 정확히 알면 요리초보도 능숙하게 요리하는 비법 알려줘요
요리를 잘 못해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요리 레시피 가득해서 굿굿이에요

 

 

 

 

 

 


떠먹는 피자에 오븐에 구운 로스트 치킨 요런거 외식하면 가격도 비싸고
아이가 생각보다 잘 먹지 않는 경험도 있죠? 조미료는 또 왤케 들어가는지
너무 짜거나 입맛에 맛지 않아 물을 한 사발 드링킹하는 경우도 있고요
집에서 보다 건강하게 조리하고 맛있고 빠르게 만드는 법 알려줘서 최고네요

 

 

 

 

 

 

 

 

아플 때 생각나는 채소죽도 있어요 ~
<한그릇 뚝딱! 골고루 아이밥상 >책은 금별맘님네 아이들이 잘 먹는 간 세기로 표기했대요
아이들이 간이 어느 정도 맞으면 밥을 맛있게 먹는다니 꿀팁 알았지 뭐에요
성장기 어린에게 좋은 음식, 면역력 강화 시키거나
칼로리가 낮아 많이 먹어도 부담없는 재료들을 활용한 으믹을 골고루 담았다고 해요
아이들 먹인다고 오랜시간 정성들여 만들었는데 먹어주지 않으면 시간은 사라지고 속상하죠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으면서 아이들이 잘 먹는 위주 요리 레시피가 담겨서 반가웠어요


 

 

 

 

 

 

 



맛과 영양을 생각한 우리 아이 한 달 식단 플랜도 부록으로 수록되어 있어요
책에 있는 135가지 메뉴로 만든 31일 식단이에요
비슷한 재료로 아침, 점심, 저녁을 구성했기 때문에 식비 걱정 덜 수 있어요
손이 많이 가지 않으면서도 매일 맛있는 국, 반찬, 간식으로 아이들의 입맛 사로잡을 수 있어 좋네요



 

 

 

 

 


한그릇 뚝딱! 골고루 아이밥상 책을 보고 피클 만들었어요
정말 만드는데 시간도 얼마 안걸리고 맛있는 파프리카 피클 만들어서 기분 좋았어요
엄마 밥 더주세요~ 이 말 들으면 어느 엄마가 안행복할까요 ? ^^
기분좋은 소리 듣게 만드는 금별맘의 시크릿 레시피가 담긴 요리책
3~11세 우리 아이 밥 잘 먹게 만드는 < 한그릇 뚝딱! 골고루 아이밥상> 책을 펼쳐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