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 키드슨 플라워 컬러링북
캐스 키드슨 지음, 조경실 옮김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7년 4월
평점 :
품절






빈티지하면서도 아름답고 화려한 Cath Kidston 캐스키드슨 플라워 패턴을 좋아해요.

캐스키드슨의 아름다운 꽃들을 직접 색칠해 볼 수 있는 캐스키드슨 플라워 컬러링북 예뻐요

초판 한정 부록노트도 같이 왔어요 ! 함께 주는 미니 노트는 손바닥만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리해요

안에는 무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메모 노트로 활용할 수 있어 좋답니다













캐스키드슨의 예쁜 꽃무늬들을 프린트 라이브러리로 만나볼 수 있어요

색칠하기에 앞서 프린트된 컬러를 참고하면 좋아요

캐스키드슨 무늬가 예뻐서 짝퉁으로도 많이 나오는데 정품 컬러링북이라 좋아요 !!











 




 




색칠하기 위해 색연필을 꺼내 보았어요. 집에 있는 색연필 총동원 했답니다.

캐스키드슨 플라워 컬러링북 도안 이쁜게 많아요

양면에 패턴이 그려져 있는데 종이가 두껍기 때문에 뒷면 비침이 없더라구요


클래식하고 큼직한 장미 무늬는 물론 작고 섬세한 플라워 패턴의 이미지들을 그대로 만날 수 있어요

원본과 다르게 나만의 색을 입힐 수 있는게 장점이에요

캐스키드슨 특유의 장미 패턴이 정형화된 것도 있고 큼직한 무늬도 있고

다양한데 의외로 비슷한 게 많아서 꼼꼼하게 살펴보고 뭘 칠할지 고민했어요
















캐스키드슨 오리지널 플라워 패턴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43가지 디자인이 수록된 캐스키드슨 플라워 컬러링북

도안을 원본과 똑같이 칠해도 되고 다른 색을 칠해도 되지요

원본과 같은 컬러가 없어서 저는 독창적으로 색칠하는 방법을 택했답니다













 




 


프로방스 로즈, 버튼로즈, 플라워즈 등 제가 좋아하는 원본 장미꽃들 선택해서 칠했어요

순서대로 칠할 것 없이 내가 좋아하는 꽃 아무거나 먼저 칠할 수 있다는 기쁨이 커요.

캐스키드슨 플라워 디자인을 나만의 컬러로 칠하다 보니 재미있더라구요


하지만 똑같은 색을 쓰는게 지겨워서 하나도 같은 컬러 없이 칠해 보았어요

나중에는 어떻게 다르게 칠할지 머리를 짜매게 되더라구요

다소 큼직한 장미 칠하는게 더 쉬워서 친구랑 알콩달콩 재미나게 카페에서 색칠놀이 했어요

캐스키드슨 꽃무늬를 좋아하신다면 캐스키드슨 플라워 컬러링북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