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 싶다 이런 키친 - 카페처럼 아늑하고 세련된 주방 꾸미기
스즈키 나오코 지음, 박재현 옮김 / 심플라이프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즈키 나오코 / 갖고 싶다 이런 키친 / 심플라이프 출판사


여자가 꿈꾸는 주방 수납과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담은 책 <갖고 싶다 이런 키친> 책을 보았습니다.

주방에 대한 나름의 로망은 있지만 체계적인 정리법까지 알 수는 없었는데 완벽한 주방 수납법을 동시에 알려주는 책이라니

얼른 보고 싶어지는 책이었습니다. 일본 최고의 리빙전문가 7명의 리얼 키친을 소개하고

수납 아이디어와 함께 멋스럽고 실용적인 주방용품 추천, 라이프 오거나이저가 알려주는 키친 설계 비법까지 배울 수 있어요.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것이 가장 이상적인 주방일테지만 새댁이나 초보라면 아직 겪어보지 않아서 모르죠.

베테랑 주부라 하더라도 정리쪽은 소홀해질 수 있는데 멋과 실용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고마운 책이 나와 기쁩니다.









제가 꿈꾸는 이상적인 주방에 가까운 페이지가 눈에 띄었습니다.

하얀 벽에 내추럴한 우드 선반 위에 올린 커피도구들과 투명한 유리병에 담긴 잡곡병

물건 사이에 여유로움이 넘쳐 흐르면서도 하나의 인테리어가 되는 보기 좋은 공간 말이죠.

그 사이로 햇살가득한 풍경이라면 더할나위없이 좋을 듯 합니다.

7명의 키친 풍경을 보고 내게 잘 맞는 풍경을 골라 따라해 보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 될 것 같아요.








7명의 아침식사, 수납규칙, 저장하는 공간 storage, my favorite, my style 코너가 있어서  코너에 맞게 각자 키친과 주방을 활용하는 법을 정리해서 알려줘요.

카페 같으면서 아이들도 쉽게 쓰는 심플한 키친 구성편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 이 책을 읽으면서 드는 생각이 일본에는 작은 집들이 주로 많다고 들었는데 이 책에 나온 주방들을 하나같이 넓어서 부자인분들만 나왔나 했답니다.

 배울 점도 많고 멋진 살림도 많고 무리하지 않으면서도 딱 보기 좋은 깔끔한 주방을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이 부러워졌답니다.









요즘 미니멀리스트가 대세이지만 쉽게 물건 욕심을 버리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더라구요.

내가 왜 미니멀리스트에 관심있는가 잘 생각해 보니 있는 물건을 잘 활용 못해서 그런거더라구요.

잘 정리해 놓으면 적절한 물건들을 매일 활용하며 사용할 수 있겠다 싶은 차였는데 <갖고 싶다 이런 키친>

책을 보면서 주방 도구들에 대한 수납 비법을 배울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더불어 나의 주방을 카페처럼 세련되고 멋지게 꾸미고 싶다는 계획에 한걸음 더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부엌정리 / 부엌수납 / 부엌인테리어 등 구체적인 활용을 배우고 싶은 분들이  읽어보시면 좋아요.

외관만 멋진게 아니라 내부 정리까지 실속있고 알차게 하는 비법 책을 통해 배우고 싶은 분들

심플라이프 출판사의 < 갖고 싶다 이런 키친 > 책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