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세상을 유혹하라 - 세계 최고의 여성지 코스모폴리탄 편집장의 76가지 시크릿 노하우!
케이트 화이트 지음, 최지아 옮김 / 고려원북스 / 2008년 7월
평점 :
절판


<여자, 세상을 유혹하라>는 코스모폴리탄 편집장의 76가지 시크릿 노하우를 담고 있는 책이다. 사실 내가 이 책을 읽게 된 것은 패션과 스타일에 대해 알고 싶기 때문이었다. 이 책의 원 제목이 원래는 <코스모폴리탄 스타일북> 이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제목이 왜 바뀌었는지 알 것 같다. 패션, 연애, 섹스, 커리어 총 4 Part로 나뉘어져 있는데 제목과는 달리 모두 섹스에 관한 내용뿐이다. 그리고 마지막 커리어는 코스모폴리탄 편집장인 케이트 화이트의 자서전 같다고나 할까. 목차와 제목만 보고 살짝 속았다는 느낌이 들었다.

 

 조금 민망하지만 남자를 유혹하는 기술에 대해 상세히 나온 책이라고 말할 수 있다. 패현에 관한 부분은 남자들이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자신의 패션 취향에 따른 멋내기가 아니라 어떻게 하면 남성의 마음을 사로 잡을수 있는지를 알려주고 있다. 연애에 관한 내용은 패션 쪽보다 더 많이 소개되고 있는데 예를 들면 남자를 만나는 9가지 방법에 대해 말해주고 있다. 인상적인 것은 '남자의 입을 다물게 하는 대화주제'이다. 이는 평소에 내가 즐겨하던 말도 있어 뜨끔했다. 연애할때 참고하면 좋은 내용이다.

 

 다음은 섹스에 관한 이야기이다. 남자들의 섹스에 대한 두려움, 남자들이 열광하는 키스, 침대 속 요부가 되는 법 등 다소 선정적인 이야기들로 가득 차 있다. 성인잡지에 나오는 내용을 왜 책에 굳이 실었는지 모르겠다. 부부나 애인관계에 있는 사람들이 보면 참고가 될 것 같다. 섹스에 관한 진실과 오해에 대한 내용과 기술 등을 설명하고 있다.

 그 다음은 커리어로 사실 이 부분에 대해 할 말이 많다. 사실 이 부분은 개인적으로 따로 떼어내야 할 내용이 아닌가 생각한다. 커리어 파트는 각 소주제는 그럴 듯 한데 내용은 케이트 화이트의 자서전에나 들어갈법한 내용에서 이 부분이 왜 책에 실렸는지 모르겠다. 다른 파트와 동떨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이다. 그리고 내용도 그다지 도움이 되는 것 같지도 않고 말이다.

 

 그리고 이 책에 대해 한가지 더 아쉬운 점이 있다. 그것은 바로 잡지처럼 사진이 있지 않다는 것이다. 처음에 제목이 <코스모폴리탄 스타일북>이었으므로 그리고 지은이가 코스모폴리탄 편집장에서 잡지 형태의 책일거라고 무척 기대를 했었다. 내 예상과 기대와는 달리 그림도 없고 내용도 생각했던 것과는 많이 달라 다소 실망감이 들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 책이 매우 별로라는 것은 아니다. 이 책에서 1-3 Part 까지는 참고할 만한 내용들이라 추천하고 싶다. 세상 모든 남자들을 유혹하고 싶다면 한 번 읽어보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