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일핑크] 2021 터치다이어리 '닿다 담다' with 로마서
팻머스문화선교회 엮음 / 팻머스문화선교회 / 2020년 10월
평점 :
절판




로마서 필사해보고 싶었던 분들, 로마서필사노트 겸 다이어리 찾는 분들께 추천하고픈 2021 말씀다이어리에요



가죽 표지 질이 엄청 좋아요 ~

자꾸만 터치하고 싶은 질감의 가죽 표지 넘나 부드러워서

쓰담쓰담 하게 된답니다

매일 한 줄의 로마서를 쓸 수 있게 기획된 다이어리에요

하루 한 절 나의 하루와 함께 하나님의 말씀을 담을 수 있어 좋습니다


종이 질이 부드럽고 라운딩처리되어서

날카롭지 않답니다 ㅎㅎㅎ설날연휴는 빨간글씨로 적혀 잇어요

정월대보름, 우수 등 절기도 써 있고요..

로마서필사노트 페이지에요 ~

닿다담다 2021다이어리를 성경필사 다이어리로 사용해보셔요

성경통독다이어리로 사용하려고 해요 :)

성경통독표 진행상황과 성경필사 할 때 오늘은 몇 페이지를 적을 것인가

진도표를 작성하는 노트가 필요했거든요 *_*







왼쪽에 작은글씨로 한 줄 써져 있고 따로 성경을 펼치지 않아도

오른쪽 페이지 줄노트에 구획별로 나뉜 곳에 글씨를 쓰면 되요

그야말로 하루 한 절 #필사노트 이네요 ~!! 넘 좋은데요? ㅎㅎㅎ

#로마서필사 힘들이지 않고 1년만 지나면 할 수 있네요 ~

#성경필사 해야지 마음만 먹었다면 이 참에 하루 한 줄 쓰기 도전해보세요

방송인 조혜련씨가 로마서를 매일 1독한다고 해서 도전이 되더라구요 ㅎㅎㅎ

1회 필사는 7독 효과가 있다니 필사 꼭 해보세요 !



성경통독시에 말씀다이어리로 사용하기 좋은 거 같아서

2021 크리스천다이어리로 터치다이어리 닿다담다 추천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