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 아저씨가 들려주는 성경이야기 1 - 유, 초등부 교사와 어린이를 위한 그림 성경동화 탄탄 어린이성경탐험
크리스토퍼 용 김 지음, 리디아 윤 그림 / 여원미디어 / 2019년 6월
평점 :
품절






크리스토퍼 아저씨가 들려주는 성경 이야기 동화 책을 읽었어요

성경통독에 도전하는데 어렸을 때 읽었던 책들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어린이용 그림책으로 성경을 처음 교회에서 접하고

성인이 되어서도 예쁜 그림과 함께 하나님과 하나님을 믿는 사람 이야기를 접할 수 있어 좋아요

크리스토퍼 아저씨가 들려주는 성경 이야기 책도 남녀노소 쉽고 재미있게

성경 속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

구약은 6권, 신약은 4권 해서 총 10권으로 만날 수 있네요

저는 1권을 읽어보았는데 창세기부터 요셉이 애굽 총리가 되어 가족들을 만난 이야기까지 실려 있네요

저자는 크리스토퍼 용 김으로 < 그림 세계사 성경>을 한글과 영어 교재용으로 집필 중에 있다네요

저자의 말에 로마서 8장 28절을 언급하면서 어떻게 하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까 생각해 본다면 좋겠구나 라는 말이 있어요

이 책을 지으면서 몇 번이나 힘들어서 중간에 포기할 뻔 했다는데 그 때마다 일으켜 세운 건 바로 성경말씀이었다고 해요

앞으로의 삶의 여정에 힘이 되어주는 말씀 공부를 하는데 도움이 되는 책들을 많이 읽어보고자 해요.

가장 많이 읽는 책은 성경책이 되겠지만 문화를 함께 공부할 수 있고 이야기를 보다 쉽게 접함으로써 얻는 유익이 있으니까요..

이 책도 그런 쪽에 속해서 기회가 된다면 2권부터 10권까지도 읽어보고 싶네요 ^^








탄탄 어린이성경탐험 읽어보니 마음에 쏙 드네요 ~^^

일러스트가 무척 예쁘고 아이에게 엄마가 읽어주면 좋을 것 같은 말투도 정감 있어요.

" 노아는 하늘을 올려다보았어. 맑은 하늘에 일곱 빛깔 아름다운 무지개가 걸려 있었지.

하나님은 또 한 가지를 약속하셨단다.

" 노아야, 내가 네 자손들에게도 축복을 내리리니 이 땅에 그 숫자가 넘쳐 나리라."

성경 속 수많은 이야기들 중에 일부가 담겨 있기는 하지만

주요한 사건들을 핵심만 쏙 알려주니까 나중에 성경을 직접 읽을 때에도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 천일야화나 탈무드처럼요 ...

첫 인간의 타락, 가인과 아벨, 노아와 대홍수, 바벨탑과 세계의 언어

소돔과 고모라, 믿음의조상 아브라함, 야곱의 사다리, 꿈풀이하는 요셉을

1권에서 만날 수 있었답니다 ~ 계속 되는 2권 이야기도 정말 궁금해져요 !






성경동화 추천



책 뒷부분에는 구석구석 성경탐험 해볼 수 있는 코너들이 있어요

사진, 지도, 그림과 함께 성경상식을 알수 있거든요

특히 이 부분은 어른들이 읽기에도 넘 좋은거 같아요 ~

어른들이 읽어도 잘 이해가 안되고 그당시 문화를 모르니까

성경통독에 집중이 안되서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

어린이 책으로 접함으로써 이해가 쏙쏙 될 거 같아요 !

다음 이야기도 무척 궁금해지는 책이었습니다.

아이가 알고 있어도 엄마에게 또 읽어달라 하기도 하지요

이 책도 그런 책이에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