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가까이 현장에서 전투를 벌여온 은둔의 마케팅 고수가
콕콕 집어주는 진짜 마케팅이야기입니다.
책을 한번 살펴보실까요?
KT의 전 부사장이 20년간 겪은 마케팅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이 책은 현장에서의 실전 경험과 성과에 초점을 맞춥니다.
마케터로서의 고민과 역경, 성공과 실패를 통해 얻은 깊은
통찰력을 통해 독자들에게 유익한 교훈을 전합니다.
‘가장 낮은 마케팅‘의 개념과 실제 운영, 그리고 디자인 경영에 대한 전략적인 이야기를 통해 마케팅 전문가와 비전공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최근 튀김분식집을 개업한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