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남는것들의비밀 #윤정원 #라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위워크 #스타벅스

[살아남는 것들의 비밀]은 디지털 전환에 대한 현장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윤정원저자의 통찰력 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책입니다.
이 책을 통해 디지털 비즈니스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한 핵심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저자는 위워크의 실패와 성공적인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디지털 전환의 본질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책에서는 단순한 디지털화가 아닌,비즈니스의 핵심을 새롭게 정의하고 구축하는 데에 디지털 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글에서 언급된 스타벅스코리아, 신한은행, 삼성전자, LG전자 등의 성공 사례를 통해 디지털 전환의 다양한 전략과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빅블러 전략과 서비타이제이션 전략은 기술을 비즈니스에 효과적으로 통합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을 보여주어 매우 인상적입니다.
윤정원 저자는 기업이 디지털 전환에서 성공하기 위해선 기술 이해뿐만 아니라,비즈니스의 핵심 가치에 집중하고 그에 맞춰 기존의 프로세스와 비즈니스 생태계를 새롭게 고민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기술 도입이 아닌, 진정한 변화와 혁신을 통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필요성을 부각시키는 중요한 메시지입니다
책은 또한 기술 중심이 아닌 가치 중심의 디지털 전환을 강조하며,기업이 디지털 기술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성공과 실패의 차이가 나타난다는 점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살아남는 것들의 비밀]은 기업과 개인이 디지털 생존을 위해 고려해야 할 핵심 전략과 원칙을 제시한 가치 있는 책으로,디지털 시대의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대전환 시대를 맞은 개인과 기업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