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입니다
바로 3천개 기업을 구원한 책이라는 무기가 되는 스토리입니다
도널드 밀러는 아마존 베스트셀러 종합 1위 작가로,
그의 책은 브랜드의 스토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비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도널드 밀러는 자신의 공식을 기반으로한 컨설팅 기업
를 창립하고,이를 통해 다양한 기업들을 실적 부진에서 구원했다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또한, 도널드 밀러가 강조하는 것은 브랜드와 고객 간의 관계를
새롭게 정의하고,고객 중심의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소개하는 것의 중요성입니다
책에서 제시하는 스토리 브랜드 7단계 공식은 주인공인
캐릭터가 난관에 직면해서 가이드를 만나고,계획을 듣고 행동 촉구 받으면서 실패를 피하고 성공하는 것으로 끝을 맺습니다
고객의 관심을 끌기위해서는 절대로 브랜드가 주인공이 되면 안됩니다
브랜드는 고객이 주인공이 되어 난관을 해결하고 승리하며, 변신할 수 있게 돕는 역할을 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무기가 되는 스토리로 승리하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