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대를 졸업한 나나미는 동기인 아키호, 타마키와 함께 뮤지컬 오케스트라에서 연주를 하고 있다. 이번에 들어가게된 작품은 윌리엄 세익스피어의 <햄릿> . 새로운 작품에 들어가는 것에 대한 두근거림도 잠시, 어느날 담당 지휘자가 바뀐다.

지휘자로 온 사람은 음대 동기였던 유우키 였다. 유우키는 음대시절 학교의 지원을 받아 독일로 유학을 유수의 인재였기에 그런 그가 클래식이 아닌 뮤지컬 오케 지휘자로 왔다는 것 자체가 놀라움이었다. 나나미는 그저 옛 동기였던 유우키와의 재회가 반가웠지만 그것과 별개로 유우키와 아키호, 타마키 세 사람의 관계를 걱정한다. 음대시절 유우키와 아키호는 연인이었으나 어떠한 이유로 둘은 헤어지고 현재 아키호는 타마키와 연인이 되었고 곧 결혼을 앞둔 사이 였기에..



유우키가 지휘자로 오게되었던 그 날, 나나미가 사는 동네에선 목이 없는 백골이 된 변사체가 발견된다. 백골사체의 손에는 빛 바랜 사진이 한장 들려 있었다. 담당 형사인 이시쿠라는 묘한 기분을 느끼며 평소보다 더 광적으로 이 사건에 목을 멘다.



백골이 된 변사체의 발견. 때마침 이 시기 전후로 나나미는 매일 밤 악몽을 꾸고 있었다. 백골과 나나미의 악몽, 이 모든 것이 전혀 관련이 없을 것 같았지만 아니었다. 퍼즐이 하나둘씩 맞춰지기 시작하며, 나나미의 마음 속에서 꽁꽁 잠겨 있었던 한 사건이 수면 위로 올라오기 시작한다.



현실은 악몽보다 잔혹했다. 그리고 그 끝은 파멸이었다.

われわれは何であるかを知るも

その先どうなるかを知らず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