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오늘의 밥상-함지영
역시 나도 이제 반찬이나 요리를 만들어 보자!!라는 생각에 눈에 들어왔던 책입니다. 할줄 아는 거라곤 볶음밥이나 계란찜,카레, 그외 간단한 음식들 정도가 전부라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1식 3찬을 통해서 만들 줄 아는 요리들의 수를 늘려보고 싶습니다.
2. 마이 워너비 스킨케어 북- 정현진
이제 점점 더 건조해 지는 계절이라 피부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하는데 좋은 정보들이 가득들어 있는 책인 것 같습니다. 천연팩을 집에서 가끔 하곤 하는데, 세안법부터 천연팩, 두피관리등 두루두루 유용할 것 같은 피부관리법을 배워보고 싶습니다.
3. 닥터로빈 슬리밍 레시피 - 닥터로빈
요즘 제 최대 관심사가 다이어트& 날씬하고 건강하게 음식섭취 하기인데, 그 목표에 딱 맞는 책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이어트에 관한 정보들도 들어있고, 먹어도 살찌지 않는 요리들 레시피가 담겨 있으니 도움이 많이 되는 책일 것 같습니다.
4. 허영만 맛있게 잘 쉬었습니다 - 허영만/이호준
<식객>을 도서관에서 한권씩 참 재미있게 빌려보고 있는데, 만화 속 음식들과 이야기들이 참 좋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그런 허영만 작가님께서 이번에는 일본으로 떠나 다양한 일본의 맛과 온천을 담아오셨다니 정말 기대가 되는 책입니다. 또 어떤 음식들과 이야기들을 맛깔스럽게 들려주실지 읽어보고 싶습니다.
5. 모스크바 판타지- 오세아
항상 러시아 하면 떠오르는게 춥고 위험한 곳 이라는 선입견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책을 통해서 모스크바의 아름다운 곳들 풍경들과 만난다면 그런 섭인견을 깨줄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읽어보고 싶습니다. 모스크바의 매력을 한 껏 느낄 수 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