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R - 우리가 몰랐던 디자인 이노베이터의 생각과 힘
서승교 지음 / 와이즈베리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노베이션, 혁신革新은 '가죽을 벗겨서 새롭게 한다'라는 듯의 한자어에 기원을 둔다. 따라서 반드시 혁신은 고통을 수반하는 법이다. 그런 이유로 사람들에게 혁신은 어렵고 힘든 과정으로 인식되었으며, 회사의 구성원이 혁신을 힘들어하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 '프롤로그' 중에서

 

 

 

 

 

창의의 젖소 목장 이야기

 

 

 

책의 저자 서승교는 연세대학교에서 마케팅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LG전자 디자인경영센터 라이프소프트리서치Lifesoft Research 연구소, SK텔레콤, SK플래닛 휴먼센터드이노베이션Human Centered Innovation팀에서 신제품과 서비스 개발, 사용자 경험UX제안, 신규 사업 발굴 등 다양한 디자인 이노베이션 컨설팅 업무를 수행했으며, 현재 SK플래닛 고객인사이트팀에서 디자인 이노베이션 프로세스를 통한 새로운 고객가치 발굴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아이데오IDEO, 도블린Doblin, 왓이프Whatif, 프로그 디자인Frog Design, 레저 마케팅Leger Marketing 등 세계 유수의 디자인 이노베이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