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트위터로 글 내보내기 페이스북으로 글 내보내기


height="315" src="http://www.youtube.com/embed/Ae45kCA3ZzI" frameborder="0" width="420" allowfullscreen="">

< 출처 : youtube >

 

 

Never ending story

나의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다. >

 세상이 끝날  때까지 모든 이야기는 계속된다.

비록 천재지변이나 사건 사고또는 지옥같은 나쁜 일이 생긴다 해도  또한 기록되며 역사가된다.

나의 의지나의 신념,  내가 숨 쉬며  살아 있는 나는 나의 이야기를  것이다.

마치 거대한 골리앗의  앞에서도 돌팔매를 날린 용감한 다윗처럼,

나는 나의 운명 앞에 계란 던지기를 계속할 것이다.

시지프스의 헛된 노동에 존경과 응원의 축배를!

 

 

 

그리고  세상에 올바르고 고귀하며 투명한 양심과 이성지성을 선망한다그것을 배우려 노력하며 그것들을 일부라도 나에게로 받아들이며 그들을  마음의 대들보삼아  안에서

 신호에 맟추어 살아가려 한다.

 빨간 빛에는 멈추고 노란 빛에는 돌아가고 파란 불에는 지체없이 나아가고산다는  그토록 상식적이고 단순한 것을.

 마음에 슬픔이나 절망이나 포기라는 극단의 정서가 스며들지 않도록 방수 코팅을 하라.

해독일 뿐인 나쁜 감정은 코팅으로 차단하고 튕겨내 버려라.

--- ( 인생의 비극은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다.달성할 목표가 없는 것이 진정한 인생의 비극이다목표 달성에 실패하는 것은 치욕이 아니다그러나 달성할 목표가 없는 것이 치욕이다그러니 높은 목표를 정하고 자신을 신뢰하며 도전하자어떤 일도 가능하다.) ---

 말은 나탈리 다후아라는 여성의 금언인데 그녀는 교통사고로  다리를 잃고도 2008  올림픽 수영 마라톤 10 KM 경기에서 25  출전 , 16 위로 결승 골인한 강인한 의지와 실천의장한 여인이다.

먹장 구름 밑으로 세찬 비가 내려도  구름위로 찬란한 태양은 여전히 빛나고   속에 낙심과 근심 , 초조함이 있으나 

 위에 별과 같이 빛나는  소망은 영원히 스러질  모르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