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보다는 자료가 앞서는 것은 합리적인 증거제일주의의 관점에서 볼 때, 진리라고 할 수 있다. 

 

그네꼬의 비데당은 부정선거, 국정원비리, 등등등등등등등을 덮기 위해 NLL을 내놓았다.  그런데, 사태가 진행되는 과정을 보면 무지하게 웃긴다. 

 

1.  노통이 NLL포기 발언을 했다.

2.  당시 관계자들에 의해 그렇지 않다는 발언이 나왔다.

3.  자료를 보면 - 김무성 (이라고 쓰고 개만도 못한 자식이라고 읽는다)을 필두로 - 다 나온다고 했다.

4.  자료를 까고 보니 (1) 국정원이 발췌록을 조작했고, (2) 불법적으로 일부 - 개만도 못한 자식 - 에 공개했고, (3) 직접 공개했으나, 진본을 보니, 과연 NLL포기는 없었다. 

5.  그러나, 이에 굴하지 않고, 발췌록을 기준으로 우긴다.

6.  이제, 당시 북측에 전달된 지도가 증거로 공개되었는데, 과연 NLL포기는 없었다.

7.  그러자, 다시 해석될 수 있는 진위를 담은 발언과 의도가 중요하다고 한다.

8.  만약에, 이를 뒤짚는 명확한 노통의 발언 녹취본이 나오면, 아마도 이 견자들은 말보다 '영혼'이 중요하다고 하면서 역시 노통은 NLL을 포기하고자 하는 영혼을 가지고 있었다고 할 것이다.

 

이넘들이 잘 하는 짓들 중 하나는 지엽말단적인 부분을 가지고, 전체를 희석시키거나 흐리는 짓이다.  속지 말고, 또 주변에도 잘 이야기 하여, 반드시 부정선거로 대통령이 된 자를 몰아내고, 국가개혁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