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s 뷰티 시크릿 - 여자 유진이 말하는 일상의 뷰티 아젠다
유진 지음 / 시드페이퍼 / 2009년 12월
평점 :
절판


케이블 텔레비젼의 음악방송을 통해 그녀를 처음 본 게 언제적인지 까마득하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본 ses의 유진은 깜짝 놀랄만큼 예뻤던 기억이 난다. 그런데 그녀가 벌써 데뷔 12년차란다. 17살 데뷔때부터 진항 메이크업을 받아야했을 터인데, 그녀는 피부관리를 잘하는지 여전히 아름답다. 

그래서 배우 유진의 뷰티 시크릿 엿보기라고 생각했던 처음과는 달리 "여자 유진" 엿보기가 되어 버렸다. 책읽기에 어떤 목적을 두지 않아도 재미있게 구경할 수 있는 몇몇 장르가 있는데, 화장품과 패션서적들이 그 중 하나다. 

그녀가 살짝 공개하는 그녀만의 공간인 파우더 룸은 생각보다 화려하진 않았지만 잘 정돈되어 있는 것이 인상적이었다. 물론 평소와 다르게 정리정돈된 상태에서 촬영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평소에도 이렇게 깨끗할지도 몰라~라는 생각이 들만큼 각각 잘 정돈되어 있었다. 유리 아래로 보이는 화장품 들 중 나와 중복되는 것들도 있어 반갑기까지 했다. 

화장품 뿐만 아니라 물마시기, 운동법, 다이어트 법, 메이크업 기술에 이르기까지 그녀는 그동안 자신이 성공했던 아름다워지는 방법들을 적극 추천하고 있었다. 더 좋았던 것은 책이 처음부터 끝까지 무슨무슨 상품을 쓰라는 식으로 광고하지 않았다는 점이었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에 대한 리뷰를 짧게 올려놓기는 했지만 책 한 권이 협찬받았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채워진 것이 아니어서 더 믿음이 갔다. 그녀, 정말 여기에 실린 화장품들은 쓰고 있는 것이겠지???

피부과에 다니고 맛사지를 받고 있다고 솔직하게 말하고 있는 배우 유진. 
비슷한 것을 고민하고 비슷한 것에 열광하며 비슷한 물품들을 가지고 있는 여자 유진을 이 책을 통해 만났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