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에서 10월의 저자로 선택한 요네하라 마리 이벤트~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131001_author1&start=pbanner

 

알라딘에는 마리 여사의 팬이 꽤 많은데, 그 중에 나도 한 자리 끼어들었다.

마음산책에서 나온 요네하라 마리 여사의 시리즈 도서 16권을 드디어 모두 갖게 됐다.

그녀의 책을 모아 꽂은 책장에 이가 빠진 것처럼 몇 권은 없었는데 이번에 다 주문했다.

다른 책과 같이 주문해서 아직 도착하지 않았으니, 책장에 다 꽂은 후에 인증샷을 남겨야지.... ^^

요네하라 마리저자파일 보기신간알리미 신청

1950년 일본 도쿄 출생. 러시아어 동시통역사, 작가. 1959년~1964년 프라하의 소비에트 학교에서 수학했다. 도쿄외국어대학교 러시아어학과를 졸업하고 도쿄대 대학원 러시아어·러시아문학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1980년에 설립된 러시아어통역협회에서 초대 사무국장을 맡았고, 1995년부터 1997년까지, 2003년부터 2006년까지 회장을 역임했다. 1992년 ‘일본여성방송인간담회 SJ상’을 수상한 이래, ‘요미우리 문학상’ ‘고단샤 에세이상’ 등 많은 상을 받았다. 2006년 56세에 난소암으로 세상을 떠났다.
마음산책 출판사에서는 그간 요네하라 마리의 책을 꾸준히 출간하며 많은 독자에게 그녀의 매력을 전했고, 신간 <유머의 공식>으로 요네하라 마리의 모든 책을 한국에 펴내게 되었다.

 

Event 1.

 

쌓이는 적립금, 늘어나는 재미

요네하라 마리 저작을 구매하시는 분께 추가 적립금을 드립니다.

두 권 구매시 : 1500원(종료 후 일괄 지급)
세 권 구매시 : 3000원(종료 후 일괄 지급)
다섯 권 구매시 : 5000원(종료 후 일괄 지급)

 Event 2.

 

요네하라 마리 명장면 찾기
 

 

 당신을 웃고 울린 요네하라 마리 명장면  을 올려주세요. 글귀를 올려주셔도 좋고, 글 제목과 이유를 함께 올려주셔도 좋습니다.

열 분을 추첨하여 적립금 1만원을 드립니다.
댓글달러가기
Event 3.

 

요네하라 마리 월드 입장권 50% 할인

아직 요네하라 마리를 만나지 못하신 분들께 그리고 더욱 깊이 그 녀와 소통하고 싶은 분을 위해 세 권의 책을 반값으로 전합니다.

 

 

*2006년 5월 25일, 56세에 난소암으로 세상을 떠난 요네하라 마리를 기억하고 추억한다면, 그녀의 책에 욕심을 낼 만하다.
그렇지만 나는 그녀의 책을 다 읽지는 못했다. 책장에 꽂아두고 보는 것으로 만족하지 말고 전작 읽기에 도전해보자~

 

일본의 러시아어 동시통역사로 활약했으며 작가로도 왕성히 활동한 요네하라 마리의 열여섯 번째 번역서이자 그가 생전에 출간한 마지막 책이 개정되어 나왔다. 동서고금의 갖은 유머들을 분석하고 연구한 끝에 그 안에 흐르는 열한 가지의 원리, 즉 유머의 공식을 밝혀 책으로 엮었다. <유머의 공식>은 어떻게 하면 듣거나 읽는 사람들이 재미있어하거나 웃음을 터뜨리는 유머를 쓸 수 있는지에 대해 요네하라 마리가 연구한 결과물의 총체다.(알라딘 책소개)

 

 

 

 

 

 

 

 

 

 

 

 

 

 

 

 


 

그리고, 그림책 몇 권....

드라마 '주군의 태양'을 두어 번이나 봤을까... 하지만 알라딘에서 페이퍼를 많이 봐서 대충 내용은 안다.

원작 그림책 이야기도 많이 들었는데, 오늘 시립도서관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자 워크숍'에서 이 책을 읽어줘서 구입했다.
요즘은 애들도 바빠서 도서관에 책보러 오는 애들이 많지 않다.

'가부와 메이 이야기' 시리즈가 도착하면, 우리 동네 아이들에게 이 책 보러 오라고 문자로 꼬셔야지~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페크pek0501 2013-10-10 12: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요네하라 마리의 책 세 권 갖고 있어요.
언어 감각 기르기, 교양 노트, 대단한 책 등입니다.
또 사 볼 계획입니다. 배울 게 많아요. ^^

순오기 2013-10-10 14:55   좋아요 0 | URL
많이 갖고 있지만 다 읽지는 못했고,
리뷰를 쓴 건 3권 뿐... ㅠ
이번에 구입한 책도 언제 읽을지는 미지수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