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맘 2007-08-22  

안녕하세요. 홍수맘입니다. 저희 서재를 방문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주문하고 싶다는 댓글을 확인하고 들렀어요.

아직 홈페이지가 만들어지지 않아서, 지금은 알라딘을 통해서만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알라딘 최근페퍼에 비밀댓글로 주문상품과 받으시는 분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보내드립니다. 우체국택배 마감 시간이 오전 11시 인지라 그 전에 주문주시면 그날 보내드리는데요, 서울과 부산은 특급배송(당일배송)이 가능하구요, 나머지는 다음날 도착한답니다.

아니면 제 메일(hongsoo2.naver.com)이나 전화(010-3362-4188)나 문자로 주셔도 된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종종 놀러오세요. 저도 새롭고 알찬 님의 서재를 종종 방문할께요.

막바지 더위가 한창입니다. 늘 건강챙기시는 것 잊지마시구요.

그나저나 외국인 홈스테이를 하면 어떤 느낌일까요?

 

 
 
순오기 2007-08-26 00: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주문안내가 있기에 제가 댓글 달았다 삭제했는데요... ㅎㅎ 발자국이 찍혔나, 님의 감시 카메라에 걸렸나요? 예, 친절한 안내를 보고 주문할게요. 근데 저희집 새식구가 생선도 안 먹는다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