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척척척 - 기초의 기초편 벼락치기 영어정복자
신동운 지음 / 스타북스 / 2018년 6월
평점 :
품절


 영어회화 기초 공부를 시작했다. 벼락치기 영어 정복자 시리즈 기초의 기초편 <영어회화 척척척> 그 시작은 창대하리니! 단어도 잘 몰라서 외국인과 조우하면 문장은 고사하고 음음... 열심히 머리를 굴리는 나의 모습에 지쳐 영어공부를 시작했다. 기초의 기초편이란 말에 얼마나 공감이 갔는지 모른다. 나를 위한 책이란 느낌이었다. 그렇게 받아든 <영어회화 척척척>은 <여행영어 척척척>과 함께 나온 시리즈이다.  

  아주 기본적인 영어회화는 인사로부터 시작될 것이다. 역시나 직방으로 통하는 Basic English의 첫 장은 Hello와 Hi였다. 매우 기본적인 회화라 이 정도야 껌이지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Hi, there"과 "Hi, What's up?" 또한 인사할 때 많이 쓰는 회화임을 알면 살짝 갸우뚱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다지 익숙하지 않은 문장들은 때론 혼란을 일으키기도 하기에 현지에서 많이 사용하는 회화들은 익숙하게 말해보는 것이 필요하다.  

  이 영어회화 책의 장점은 문장 하나와 함께 예제를 보여준다는 것이다. 설명하고자 하는 단어 혹은 문장의 쓰임새를 알려주는 것인데 Don't push me가 있다면, A: 제발 날 몰아세우지 마 / B: 왜 자존심 때문이야? 이런 대화형식으로  Don't push me가 어떤 식으로 쓰이는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알려준다는 것이다. 이처럼 완전한 영어 초보자에게 적합한 이 책은 내가 여행을 떠나는 그날까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