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았습니다.^^

직접 받아보니 책들이 무척 마음에 들고요,

재밌어 보입니다.

그리고 다이어리 핑크색이 무척 귀엽고 예쁘네요.^^

책을 고르라고 하셔서 고민끝에 고른 책입니다.^^

그래픽노블인 <천상의 비벤덤>

영화이야기인 <해리포터 생명체 금고>

이렇게 두 권을 골랐어요.

책들을 훑어보니 무척 재밌어 보이네요.^^

다이어리 귀엽지요?^^

 

행복하게 즐독할께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해리 포터] 마법 세계에 관한 다수의 책을 저술해온 조디 리벤슨이 제작진과 손잡고 [해리 포터] 시리즈에 등장했던 '신비한 동식물' 모두를 소개하는 책을 출간했다. 도비, 켄타우로스, 아라고그, 세스트랄, 그라인딜로우, 바실리스크 등 이름만으로도 반가운 생명체들의 면면을 담고 있다.

2001년에 개봉한 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2011년에 개봉한 영화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까지 전 시리즈에 등장한 마법 동식물 각각의 창조 과정을 오롯이 담아낸다. 생생한 사진 자료와 함께 소개되는 제작진의 이야기에는 매번 스스로의 한계를 뛰어넘으며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꾸어온 치열한 열정과 노력, 감동과 환희, 탄성과 비탄 모두가 담겼다.

또한 이 책에는 제2의 [해리 포터] 제작진이 될 꿈나무들은 물론, 현재 영화계에 몸담고 있는 이들에게도 흥미로운 정보들이 가득하다. 사진 자료들은 연필로 그려낸 스케치부터 초기에서 후기까지의 콘셉트 아트, 초소형 모형, 디지털 템플릿, 그리고 제작 과정에서 삭제되어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장면들은 물론, 갖가지 모형으로 가득한 특수 제작소와 촬영장 사진을 망라한다.

 

 

북스토리 아트코믹스 시리즈 6권. '천상의 비벤덤'의 한국어판은 프랑스에서 출간된 세 권을 한 권으로 묶은 소장판으로, 매 페이지마다 다른 도구와 다른 기법을 사용하여 ‘초절 기교 만화’라 불리는 이 작품의 전부를 즐길 수 있게 구성되었다. 작가인 니콜라 드 크레시가 ‘그래픽 실험실’이었다고 설명할 정도로, 이 작품의 화면을 만들기 위해 데생용 블랙잉크를 베이스로, 수채, 컬러 잉크, 아크릴, 크레파스, 색연필, 파스텔 등이 동원됐다. 이렇게 다양한 표현기법이 중층적인 이야기와 조화를 이루며 작품의 세계를 구성해냈기에 수많은 크리에이터들에게 찬사를 얻어낼 수 있었을 것이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5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6-12-12 12:5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12-12 15:56   URL
비밀 댓글입니다.

북프리쿠키 2016-12-12 21: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다어어리~넘 앙증맞은데요ㅎ
크리스마스 선물에 딱입니다^^;

후애(厚愛) 2016-12-13 08:59   좋아요 0 | URL
그쵸 ㅎㅎ 쓰기가 아까워요.^^
책들도 그렇고 다이어리도 참 좋은 선물인 것 같아요.
북프리쿠키님 간만에 뵈니 반가워요.^^
좋은하루 되세요~~

2016-12-15 00:3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12-15 08:50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