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이 마지막 3월입니다.

3월도 금방 지나가버렸네요.

마지막 3월 즐겁게 마무리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굿바이 3월~

 

2. 봄향기 가득한 4월이 내일부터 시작입니다.

언제나 즐거운 일 행복한 일 가득한 4월 되시기를 바랍니다.*^^*

 

 

 

무류님의 <십이야> 5,6권이 나왔어요!!!!!!!^^

빨리 나온 것 같습니다.

늘 기다리고 있는 책들이 알림문자가 오면 무척 반갑고 참 좋습니다.

'저 나왔어요' 하는 알림문자~

언제나 반가워요~

 

조금있다 예약해야겠어요~

엽서는 이벤트 때마다 주네요..

엽서는 필요가 없는데 그래도 그림들이 무척 궁금합니다.^^

거기다 갖고 있는 엽서도 있고 하니까..

 

우리는 처음부터 알고 있었지만
나는 눈을 돌리고,
너는 고개를 돌리고,
우리는 발길을 돌렸다.

뒤틀린 운명

이 꽃은 피지 못하고,
저 꽃은 지지 못하니,

너와 내가 알지만,
나와 너는 모를 이야기.

한 번도 가져보지 못한 것을 잃어야 했다.

처음 만난 그날부터-     -알라딘 책소개

 

 

어린이작가정신 클래식 시리즈 20권. 벨기에의 작가로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 모리스 마테를링크와 안데르센상을 수상한 그림 작가 카를 크뇌이트가 세기를 뛰어넘어 만든 걸작이다. 깊고도 강렬하여 비현실적인 푸른빛과 어우러지는 자신감 넘치는 화려한 색감으로 마법과도 같은 비현실적인 꿈의 세계가 글로 한 번, 그림으로 또 한 번 신비롭게 펼쳐진다.

가난한 나무꾼의 아이들 틸틸과 미틸에게 베릴뤼네 요정이 찾아와 아픈 딸을 고쳐 줄 유일한 희망, 파랑새를 찾아 달라고 부탁한다. 틸틸과 미틸은 물과 불, 개와 고양이, 빵과 우유와 설탕과 함께 길을 나선다. 파랑새를 찾아 떠난 긴 여정에서 틸틸과 미틸과 친구들은 얼마나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모험을 겪게 될까?
-알라딘 책소개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에 선정된 점잇기&컬러링북 시리즈는 인물, 도시, 동물, 명화 총 4권 출간 이후 5번째 “세계 불가사의편”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한국 집중력 센터’에서 시각정보 처리속도와 지속적 집중력 향상 테스트를 인증 받았고, 미국에서는 단기인지 시력, 판단력, 집중력 향상 효과를 입증하였다.

점잇기&컬러링북 시리즈 중 ‘세계 불가사의편’은 국내에서도 인기 있는 고대/현대의 미스터리한 자연 및 건축물인 이스터 섬, 스톤헨지, 러시모어 산 등을 선으로 이어 표현할 수 있다. 점잇기 도서에서 완성한 작품들로 구성된 컬러링북까지 제공하여 밋밋했던 선들에 색감을 입혀 화려하게 꾸며줄 있고, 건축물들의 설명이 함께 담겨 있어 색칠을 하는 동안 지식을 쌓을 수 있다.
-알라딘 책소개

 

 

 

핵무기의 압도적 우위를 지키려는 미국과 이에 맞서 대등한 수준의 파괴력을 획득하려 했던 소련의 대립이 20세기를 지배한 최종 병기인 수소 폭탄의 발명으로 귀결되는 과정을 파헤친다. 원자 폭탄에서 수소 폭탄의 개발로 이어지는 20세기 핵물리학의 획기적인 발전과, 제2차 세계 대전과 한국 전쟁 사이 짧은 잠정적 평화기에 싹튼 냉전의 정치사를 하나로 아울러,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빚어낸다.

수소 폭탄은 미국과 소련을 둘러싼 20세기 후반의 정치, 과학, 군사적 사안들이 충돌과 분열을 거듭하면서 탄생했다. 이 이야기 속에서 현대 물리학의 별과도 같았던 물리학자 로버트 오펜하이머, 닐스 보어, 이고리 쿠르차코프, 안드레이 사하로프부터 해리 트루먼과 이오시프 스탈린, 니키다 흐루쇼프와 존 피츠제럴드 케네디, 이승만까지 수많은 거인들이 명멸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알라딘 책소개

 

 

 

 

 

 

 

 

 

 

 

 

 

 

 

 

다음 만화 속 세상 연재 웹툰 '풍뎅이뎅이'는...
하루하루를 바쁘게 살다 보면 잊게 되는 것이 참 많아지죠.
풍뎅이뎅이는 숲에서 살아가는 갖가지 벌레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살아가면서 잊게되는 일상 속의 소중한 많은 것을을 순수하고 유쾌하게 풀어가는 이야기 입니다.   -알라딘 책소개

 

 

현대시세계 시인선 65권. 1991년 「현대문학」으로 등단한 김리영 시인이 등단 25주년 기념으로 출간한 네 번째 시집으로, 시적 영혼의 삶을 보여주고 있다. 시인마다 다른 구체적인 삶의 상황 속에서 시인의 시적 영혼은 그들과 다른 삶을 갈망하기 때문이다.

김리영 시인의 시의 화자들은 대부분 가난하다. 그것은 영혼의 목마름을 의미한다. 그에게는 '노란 모래 냄새'가 나는 '모래 한 줌'만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상황 속에서 그는 '내 꽃 피우고 싶다'는 갈망을 가지고 있다. 그 꽃이란 영혼의 아름다움이 현현된 시를 의미할 것이다.
-알라딘 책소개

 

 

 

 

 

 

"오래 보아야 예쁘다. 너도 그렇다." '풀꽃 시인' 나태주의 시이다. 그는 이 두 문장만으로도 수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했고, 그의 시는 지금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 나태주 시인이 사람들에게 말한다. 우리는 누구나 '시인'이 될 수 있다고. 당신 안의 그 시인을 끄집어내 보자고. 재미있고, 놀라우며, 아름다운 시 쓰기 수업. 이 책은 따뜻하고 의미 있는 시간으로 안내한다.

-알라딘 책소개

 

 

 

 

 

 

 

 

 

 

 

 

 

 

 

 

 

 

 

 

 

 

 

 

 

 

 

 

 

 

 

 

 

 

 

 

 

 

 

 

 

 

 

 

 

 

 

 

반찬과 국&찌개, 일품 요리, 레스토랑 메뉴, 간식과 저장식을 쉬운 레시피로 예쁘게 차려내는 방법은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이에 연재 1년 만에 카카오스토리 17만 구독자와 네이버 블로그 100만 명이 믿고 따라 하는 <루나의 맛있는 오후>가 나섰다. 누가 따라 해도 맛을 낼 수 있으며, 입과 눈으로 보고 즐기는 아름다운 요리를 소개한다.

-알라딘 책소개

 

 

 

 

 

 

 

 

마이클 르윈 소설. 7년차 사립탐정 앨버트 샘슨은 인디애나폴리스에 사는 독신 남성이다. 독신이라기 보단 돌싱. 전처와의 사이에는 어린 딸이 있다. 탐정이지만 파리 날리는 사무실에서 낮잠을 자거나 십자말풀이 퍼즐을 만들거나 딸에게 보내는 편지를 쓰며 살아가는 소시민이다. 술, 담배, 폭력, 미녀와는 거리가 먼 평화로운 일상에 어느 날 생각지도 못한 의뢰가 찾아든다. 막 낮잠을 자려던 샘슨의 사무실 문을 열고 나타난 여고생이 대뜸 외친 한마디. "제 친아버지를 찾아주세요!"

다른 탐정 사무소에선 하찮게 여기는 이 일을, 샘슨은 고심 끝에 맡기로 한다. 소녀가 지금껏 아버지라고 믿었던 남자는 이 고장의 재력가인 리앤더 크리스털. 하지만 소녀의 혈액형은 그가 친아버지가 아니라는 결론을 이끈다. 소녀를 위해 소녀 부모님의 과거를 쫓던 샘슨은 뜻밖의 사건과 조우하게 되는데…. 
-알라딘 책소개


댓글(8) 먼댓글(0) 좋아요(4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6-03-31 10:4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3-31 11:56   URL
비밀 댓글입니다.

페크pek0501 2016-03-31 14: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스팸 문자가 많이 와서 싫은데 유일하게 책에 대한 문자는 싫지 않아요. ㅋㅋ

후애(厚愛) 2016-03-31 15:46   좋아요 0 | URL
저도 그래요. ㅎㅎ
오랫동안 기다렸던 책이 나왔다는 문자는 정말 반갑고 좋아요.^^

애즈라엘 2016-03-31 22: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3월도 수고하셨어요. 더욱 행복한 4월 되시길~

후애(厚愛) 2016-04-01 11:11   좋아요 0 | URL
애즈라엘님, 감사합니다!!!^^
애즈라엘님께서도 더욱 행복한 4월 되시길 바랍니다.^^

2016-04-01 18:0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4-02 10:34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