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신상품이 너무 예뻐서 서니데이님께서 운영하시는 '소잉데이지'에서 구입했어요.

지난해 12월에 첫번째로 북커버를 구입하고 올해 두번째로 구입했어요.^^

지난해 북커버는 가을이고 이번에는 봄이에요.

이러다 계절별로 북커버를 구입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이번에도 고무밴드가 아닌 양쪽 날개와 도톰한 솜이 들어갔어요.

 

저는 아직 겨울인데 책은 벌써 봄옷을 입었습니다.^^

참 예쁘지요~

 

오늘 집에 봄이 찾아왔어요.^^

북커버랑 파우치~

생각지도 못했는데 파우치가 들어있어서 깜짝놀랐습니다.

북커버를 나란히 놓고~

<악마라고 불러다오>책이 봄옷을 입었네요.

<악불>사이즈를 맞춰서 주문했는데 딱 맞아요!!!!!^^

 

 

다른 북커버는 약간 컸는데 이번에는 사이즈가 딱 맞아서 좋아요~

나중에 다른 책들도 입혀봐야겠어요~

 

 

 

설 선물로 보내주신 2016년 신상품 파우치랍니다.^^

참 예쁘지요?

 

 

모두 다 예쁘고 곱지요?

저는 다 마음에 들어용~

너무 예쁘고 고와서 사진을 많이 찍어서 올렸습니다.*^^*

책에 봄 옷을 입혀 놓으니 눈이 부셔요~

책들도 좋아하겠지요?^^

가을 북커버가 있고, 이번에는 봄 북커버~

정말 계절별로 북커버 주문할 것 같은데요...^^;;

 

서니데이님, 설 선물로 보내 주신 파우치 잘 사용할께요.*^^*

다시 한번 머리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꾸벅~ 꾸벅~ 꾸벅~ 꾸벅~꾸벅~ 꾸벅~꾸벅~ 꾸벅~*^^*

어머니께 감사하다 전해 주시고, 서니데이님께서도 수고하셨어요.*^^*

북커버 사이즈도 맞고요, 무척 마음에 들어요.*^^*

고맙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니데이 2016-02-02 20:0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악마라고 불러다오, 책에 딱 맞네요.^^ (안에 사인 있는 것으로 보아 초판본 일 것 같은데요.^^)
크기가 잘 맞아서 진짜 다행이에요.^^
사진 예쁘게 찍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사진을 진짜 잘 찍으세요.^^
후애님,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후애(厚愛) 2016-02-02 20:52   좋아요 1 | URL
네 사이즈가 딱 맞아서 참 좋아요.^^
(초판이 맞아요, 저는 이벤트가 좋거나 책이 소장용이면 무조건 초판부터 구입하게 되네요.^^)
<악마라고 불러다오> 사이즈를 재고 또 재어서 알려 드렸는데 딱 맞게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아공, 사진은 서니데이님이 더 잘 찍으시던데요.^^
그래도 사진 잘 찍으셨다 하시니 기분이 참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서니데이님께서도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