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니데이님께서 운영하시는 '소잉데이지'에서 구입한 북커버에요.^^

 

전에 솜이 들어간 파우치를 선물로 받고 너무 좋아서 혹시 도톰한 솜이 들어간 북커버는 어떨까 해서 주문이

되느냐고 여쭈어 보니 된다 하셔서 주문을 했답니다.^^

오늘 받은 북커버랑 선물로 보내주신 '티코스터'에요.

큰사이즈랑 작은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색상 참 예쁘지요?

완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주는 '티코스터'에요~

하나만 보내 주셔도 감사하고 고마운데 이리 3개씩이나 보내 주셔서 어찌 감사의 말씀을 전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정말 감사히 고맙게 잘 쓸께요~

3개 다 모두 마음에 들고요, 너무너무 예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꾸벅

북커버를 펼친 상태에서 찍어 봤어요~

 

책을 끼운 상태에서 찰깍~

밴드가 아닌 양쪽 포켓 방식으로 해 달라고 했어요.^^

작은 사이즈에요~

큰사이즈랑 작은사이즈 북커버~

책을 끼워서 찍어봤어요.^^

실제로 보면 더 많이 예쁩니다!!!!!!!! ㅎㅎㅎ

그리고 도톰한 솜이 들어가서 참 좋아요~ >_<

서니데이님!!!!!*^^*

수고 많이 하셨고요, 정말 정말 마음에 쏘옥~ 듭니다!!!!!!!!!!!!!!!!!!!!!!!*^^*

정말 잘 만드셨어요~*^^*

감사해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15-12-03 16:0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12-03 17:42   URL
비밀 댓글입니다.

서니데이 2015-12-03 22: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진 정말 잘 찍으셨네요.
실물 색상 그대로 잘 나와서 나중에 제품사진으로 쓰고 싶을 정도예요.^^
마음에 드셔서 기쁩니다.
후애님, 편안한 하루 되세요.^^


후애(厚愛) 2015-12-04 18:12   좋아요 1 | URL
감사합니다!!!!^^
근데 저보다는 서니데이님께서 사진을 더 잘 찍으셔요.^^
북커버 정말 잘 만드셨어요!!!!!^^
무척 마음에 들고 참 좋으네요.
서니데이님께서도 편안한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