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책 선물을 받았어요~

책선물은 주는 것도 기쁘고 행복하지만 받는 것도 기쁘고 행복하네요. 헤헤~

박스를 뜯는데 옆에서 지켜보던 언니가

"우와~!!! 많이도 보내셨네, 보기만 해도 배 부르네, 미야는 좋겠다~"

"오늘뿐만 아니라 책선물 보내 주실 때마다 한보따리야~"

 

네 맞아요~

책선물을 보내 주실 때마다 한보따리에요~*^^*

그것도 제가 읽고싶었던 책들이고요.

너무너무 좋고 너무너무 기쁘고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즐겁게 행복하게 읽을 책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하니 너무너무 좋네요.ㅋㅋㅋ

결혼기념일날 받은 책 선물이라서 그런지 너무너무너무너무 행복합니당~*^^*

 

 

 

안에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제일 먼제 손이 간 것은 옆지기의 선물 '참이슬'이랍니다~ ㅋㅋㅋ

옆지기가 '참이슬' 잘 마시겠다고 친구님한테 정말 감사하고 고맙다고 전해 달라고 합니다.^^

제 책은 안 보이고 '참이슬'만 보이나봐요.ㅠㅠ ㅎㅎ

 

 

 

 

 

 

 

 

 

 

 

 

책 선물 많이 많이 받았지요?^^;;

모두 다 재밌어 보이고 모두 다 무척 마음에 드는 책들이랍니다~

저에게 온 이쁜 아가들 소중히 잘 다루고 소중히 잘 간직하면서 즐겁게 기쁘게 행복하게 잘 읽을거에요~

 

사랑하는 나무늘보님~!!!!*^^*

정말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리고 너무너무너무 고맙습니다!!!!!!!!!!!!!!!!!!!!!!!!!!!*^^*

책들을 하나 하나 만지면서 행복한 웃음을 지었답니다.

책들을 보고 있으니 정말 밥 안먹어도 배부릅니다!!*^^*

 

 

 

 

 

 

 

 

 

 

 

 

 

 

 

 

 

 

 

 

 

 

 

 

 

 

 

 

 

 

 

 

 

 

 

 

 

 

 

 

 

 

 

 

 

 

 

 

 

 

 

 

 

 

 

 

 

 

 

 

 

 

 

 

 

 

 

 

 

 

 

 

페이퍼 올리면서 어찌나 행복하던지요.^^

근데 너무 성의없이 페이퍼를 올린 것 같아서 죄송해요...ㅠㅠ

 

사랑하는 나무늘보님~!!!!!

너무너무 기쁘고 너무너무 행복해서 웃음이 떠나질 않네요~*^^*

다시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 ♥꾸벅

 

지금 읽고 있는 책을 잠시 접고 궁금했던 <만신 김금화> 책부터 읽어야겠어요~ ㅋ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숲노래 2014-03-19 23: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은 선물은 아름다운 빛이 된다고 느껴요.
늘 아름다운 꿈과 사랑 누리셔요~

후애(厚愛) 2014-03-27 18:36   좋아요 0 | URL
네 그러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