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간만에 옆지기랑 외출을 했다.

아직 외출할 기분은 아니지만 먹고 싶은 게 있어서 시내에 갔다.

금요일이라서 그런지 시내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았다.

그리고 날씨가 별로 안 좋았고.

바람이 엄청 불고 많이 추웠지만 내 머리속은 오직 오늘 먹고 말거야~! 뿐이였다.ㅎㅎ

서점에도 들어가고 싶었지만 꾹 참고 내가 목표한 곳으로만 갔다.^^

옆지기는 어디에 있는지 알아?

알지!!! ㅎㅎ

바로 내가 그토록 먹고 싶었던 '생크림 모카케익'을 사러 갔다.ㅎㅎ

하나뿐인 '생크림 모카케익'이라서 한참을 고민하다 샀다.

다른 데 가려고 하니 너무 걸어서 기운도 없고.

주인은 아주 맛 있어요~!!!! 하지만 직접 먹어봐야 알 일이고.

작은 걸 사려고 했는데 큰 것 밖에 없어서 요걸로 결정~

먹고 싶은 걸 사서 옆지기랑 점심을 먹으러 갔다.

 

집에 오니 큰조카가 집에 와 있었다.

"이모 민경이 케익?"

"아닌데...^^;;; 이모가 먹고 싶어서 샀어.^^;;;"

목요일 막내조카 생일이었다.

오늘 막내도 집에 오기로 했는데 아파서 자고 있단다.

생일 전부터 몸이 안 좋은 막내다.

"생일 촛불은 켰어?"

"네"

"이모 같이 먹자!!!"

"그래" ㅎㅎㅎ

큰조카랑 둘이 앉아서 케익을 먹었다.

"맛 있네요."

"그치? 근데 빵이 부드럽지가 않네."

"맞아요~ 그래도 크림이 맛 있어요!!!!!"

저녁에는 언니가 와서 먹어보더니 "맛 있는데 빵이 안 부드러워."

"빵은 별로인데 딸기와 크림은 맛 있어."

"맞네."

크림이 달지 않아서 좋았다.

 

 

 

 

 

Mr. 멋쟁이 고도리~

큰조카가 이천 오백원 주고 산 고도리

모자란다.ㅎㅎ

 

 

 

 

 

 

 

 

 

 

 

 

울 큰조카 때문에 못 산다.ㅎㅎㅎ

고도리 모자 씌우려고 손가락까지 찔렀단다.ㅋㅋㅋ

이모 호~ 해 줘!!!!^^

내가 정말 큰조카 때문에 웃고 산다.

 

하여튼 모자가 잘 어울리는 고도리다.ㅋㅋ

귀엽당~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숲노래 2014-03-01 23: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케익인데 빵이 맛없으면 ㅋㅋ
그래도 크림이 맛있다면~ ^^;

딱 고도리한테 맞는 모자가 있군요~

후애(厚愛) 2014-03-03 22:28   좋아요 0 | URL
빵이 정말 맛이 없었어요~ ㅋㅋ
크림은 정말 맛 있었어요~^^

애완견 사료 판매하는 곳에서 구매했다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