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어떻게 보냈는지도 잘 모르겠다.

시간도 빨리 흐르고...

벌써 12월~

어제 한국에 온 지도 1년

어제 옆지기가 축하해~ 그런다.^^

내년에는 좋아지겠지~ 하고 마음으로 빌어본다.

 

나는 한 번도 알라딘에 책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본 적이 없다.

한국 나와서 두 번 참여를 했네...ㅎㅎ(책 이벤트만 ㅋㅋ)

한번은 소식이 없는 걸로 봐서 떨어진 것 같고

두번째도 소식이 없어서 당첨이 안 되었구나... 하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메일 확인을 하고 깜짝 놀란 나다.

 

법륜 스님 신간이 나왔을 때 옆지기가 갖고 싶으면 주문하라고 했지만

혹시나 해서 이벤트에 참여를 해 봤다.

법륜 스님 사인본이 갖고 싶어서...ㅎㅎㅎ

불교 책 사인본은 없기에 욕심이 났었다.

그것도 법륜 스님 사인본이...

당쳠은 안 되겠지만 참여는 하고 싶어서 했는데...

당첨이 되었다는 소식을 받고 얼마나 좋았는지...

법륜 스님의 <인생수업>이 당첨이 되었다.^^

책장을 넘겼다.

근데 법륜 스님이 사인이 안 보이는 것이다.^^;;

그래서 다시 확인을 해 봤다.

바로 책 표지에 법륜 스님의 사인을 발견했다는...

참 좋고, 참 행복하다.^^

당첨되게 해 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고이 간직하면서 보고 또 보고 할 거에요~ ㅎㅎㅎ

 

알라딘에 책 이벤트 당첨은 처음입니다.

그래서 기분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ㅋㅋㅋ

저에게 행운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숲노래 2013-12-02 18: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축하해요.
즐겁게 읽으셔요~

후애(厚愛) 2013-12-04 16:48   좋아요 0 | URL
고맙습니다.*^^*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