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너무 피곤해서 늦잠을 자 버렸다.

언니가 전화를 안 했으면 하루 종일 잤을 것이다.

문자가 온 것도 못 듣고 자다니...^^;;;

언니 전화를 받고 문자 확인을 했더니

알라딘에서 보내는 택배아저씨 문자였다.

이상하다...

책 주문한 것도 없는데...

그렇다고 이벤트에 참여한 것도 없는데...

참 이상하다...

누가 보낸건지...

그러다 한 분 생각이 났다...

혹시... 내가 좋아하고 사랑하는 그 분이 보냈나...^^

궁금증은 더 해 가고...

받으면 알겠지...

언니랑 시장 갔다가

집으로 와서 택배을 받았더니...ㅎㅎ

내 생각이 맞았다.

그리고 무슨 책인지 무척 궁금해서 풀었더니...

바로 인기가 많은 <설국 열차>였다.^^

티비에서 예고편을 보고는 영화는 못 보더라도 책은 보고싶다 했었는데 어찌 내 마음을 아시고...

소설책인 줄 알았는데 만화였네... 너무 재밌겠당~ㅎㅎ

오늘 말고 내일 당장 봐야겠당~ㅋㅋ

 

사랑하는 나무늘보님~♥

깜짝 선물 너무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꾸벅~

정말 재미나게 즐겁게 행복하게 잘 읽을께요~!!!

소중한 책 선물을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꾸벅~

 

 

 

 

 

 

 

 

 

 

어제 옆지기랑 합쳐서 네 명이서 술한잔을 했다.

아직 음식은 많이 못 먹지만 조금씩 먹으면서 술도 한잔씩~

포포차에 가서 지인님이 계란후라이도 해 주시고

라면도 끓여 주시고

김치전도 부쳐 주시고

통구이는 주문한 것이고

간만에 조금씩 먹으니 정말 맛 있었다.

거기다 마시고 싶었던 소주까지 마시니 참 좋았다.

근데 속은 쓰린데 머리는 맑아지는 느낌~ ㅋㅋㅋ

많이 못 먹었지만 옆지기가 포식을 했다는... ㅎㅎㅎ

잘 먹어 줘서 고마웠다.

지인님들도 좋아하시고...^^

간만에 나가서 먹고 마시니 기분이 참 좋았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5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노이에자이트 2013-08-03 12: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겁나게 맛있겠네요. 꿀꺽!

후애(厚愛) 2013-08-05 17:27   좋아요 0 | URL
겁나게 맛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뵈니 무척 반갑습니다~

숲노래 2013-08-03 23: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주거니 받거니
아름답게 흐르는 선물로
고운 이야기빛이 태어나네요~

후애(厚愛) 2013-08-05 17:28   좋아요 0 | URL
네 제가 항상 받기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