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 나고, 스트레스가 확 풀리고 말았다.

이주동안 이삿짐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 있었다.

봄인데다 스트레스에 쌓이다 보니 입맛도 없고, 편두통은 더 심하고,

혈압은 높고, 모든 게 짜증이 났었다.

서류가 필요하다 해서 패스로 보내주면 잘못된 서류라고 하고

다시 해 주면 다른 서류가 잘못이고, 영주귀국인데 여권을 새로해서

복사해 달라고 하고... 여권 때문에 전화로 실랑이를 벌이다가

무역하시는 지인님이 해결해 주셨고.

그러다 출입국 관련 증명서 때문에 상대방과 음성을 높이고...

확실하게 가르쳐 주지도 않고, 무조건 동사무소 가서 떼라고 하고...

떼서 보냐 주었더니 이게 아니라고 하고...

또 동사무소에 가고... 잠도 제대로 못 자고...

어제 서류가 다 되었다고 오늘 이삿짐을 받을 수 있다고 하길래 좋아했더니...

아침에 부산에 있는 세관에서 오늘 서류를 다 받았는데 서류가 잘못 됐다고 하고...

난 서울에서 시킨대로 서류준비 밖에 해 준게 없다고 말 했더니

이게 필요하고 저게 필요하고...에휴...

점심시간 지나서 연락 준다고 해 놓고 연락도 없고...

걱정이 되어서 2시쯤에 연락을 해 봐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바로 핸드폰이 울리는 것이다.

바로...

접힌 부분 펼치기 ▼

 

여기에 접힐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펼친 부분 접기 ▲이삿짐이 지금 가고 있는 중입니다. 하는 아저씨 목소리가 얼마나 반갑고 기쁜지...

 

 

짐이 박스가 20개 밖에 안 되는데 이주동안 고생하고 스트레스 받고...

음성 높이고... 잠도 제대로 못 자고, 음식도 제대로 안 들어가고, 편두통은 너무 심해서

독한 진통제 때문에 위장이 울고...

박스들을 보는데 정말 어이가 없어서 웃음이 먼저 나왔다.

저 짐 때문에 내가 그동안 마음 고생했구나...

다 해결이 되니... 기운이 쭉 빠지는데...

 

옆지기가 "그동안 고생했다, 미안하다."

이 한마디에 스트레스가 풀리고 눈물이 나더라...

 

다시는 미국으로 이사 안 갈 것이다!!!

 

덧) 서울에 있는 대표이사한테 전화해서 짐 받았다고 고맙다고 인사를 했다.

그쪽에서 잘못을 많이 했지만 내가 먼저 인사를 했다.

 

덧) 한진이 배로 보낸다고 하더니 오늘 짐을 풀다가 보니 아시아나 비행기로 왔다는 걸 알았다.

3백불 더 내라고 하더니... 이유가 있었구나... 고객한테 거짓말이나 하고... 참 돈이 무섭다... 정말...ㅠㅠ


댓글(4)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왕미소 2013-03-09 15: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아앙~ 고생하셨습니다..저도 이사짐 때문에 스트레스받아요, 후애선배님...정부에서 승인받은건 전주소였던 sc -900마일, 8000파운드인데, 정착지는 무려2000마일 오버한 wa 다행히 얼마없는 짐도 최대한 줄이면 가격이 커버가 될거라더군요. 그런데 확정적인게 아니라 일단 무게를 젠다음에 확실히 내가 차액을 내는지 안내는지 알거라서 당분간은 피가 마를 계획이네요. 미국생활 12년만에 몸에 사리가 한가마니입니다...오홍홍홍
오늘 간만에 밤하늘을 보았는데, 별이 참 아름다왔어요..몇해전 알래스카에서 살았을적 보았던 오로라가 갑자기 떠오르더라구요..후애님의 서재를 통해 향수병을 달래니 감사해요.

후애(厚愛) 2013-03-10 20:44   좋아요 0 | URL
고맙습니다.*^^*
선배님보다는 우리 친구해요!^^
저희는 997파운드에요.ㅎㅎ
짐 정리를 많이 했는 셈이에요.
특히 책이 많았답니다.
좋은 주인들 만나서 잘 지내고 있는지 모르겠네요.ㅎㅎ
가끔씩 보고싶을 때가 있거든요.ㅋㅋ
이사는 정말 스트레스 많이 쌓이는 일입니다.
하고 나면 힘이 쭉 빠지고 짐 정리 다 하고 보면 마음이 흐뭇해지고 말입니다.
예전에 옆지기가 군인이였을 때 알래스카에 지낸 적이 있었는데 오로라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모른다고 자랑을 하더라구요.
나중에 여유가 생기면 알래스카로 여행가자고 하네요.
제 서재에서 향수병을 달래셨다니 제가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저도 감사해요~.

행복희망꿈 2013-03-11 13: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이 참 힘드셨겠네요.
아무래도 외국과 우리나라는 먼거리고 모든게 다르니 여러모로 좀 힘드셨겠어요.
얼른 정리 끝내시고 편안해지셨으면 좋겠어요.

후애(厚愛) 2013-03-11 19:50   좋아요 0 | URL
서류가 얼마나 복잡한지 자세히 알려 주지도 않고 무조건 하라고 하면 잘못된다 하니 스트레스 많이 쌓였답니다.
이제 짐도 무사히 받고 끝나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