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무협소설을 무척 재밌게 읽었는데 시리즈가 안 나오다가 품절이 되거나 절판이 되는

경우가 많이 생겨서 어느날 갑자기 멀리하게 되었다.

무협소설은 무조건 완결이 되야 구매를 해야할 것 같다.

몇 년동안 기다리던 시리즈가 안 나와서 어찌나 속상하고 화가 나던지...

 

 

 

 

 

 

 

 

 

 

 

 

 

 

촌부님의 무협소설은 다 좋아한다.

원래는 임준욱님만 좋아했는데 촌부님

무협소설인<화공도담>을 아주 재밌게 읽은데다 꾸준히 책을 내주니 작가가 무척 마음에 든다.

 

 

 

 

 

 

 

 

 

관심은 가는데 시리즈가 3권까지 나온 상태인데 너무 느리게 나오는 건 아닌지...

 

 

 

 

 

 

 

 

 

 

 

 

 

 

 

 

 

 

 

 

 

 

 

 

 

 

 

간만에 관심가는 무협소설 책들을 보니 반갑다. ㅎㅎㅎ

 

 

 

 

 

 

 

 

 

 

 

 

 

 

 

 

 

 

 

 

 

 

 

 

 

 

 

 

 

 

 

 

 

 

 

 

 

 

 

 

 

언제쯤 완결이 될까? 8권까지 나왔는데 조만간 완결이 될 것 같기도 하고... 보고싶은 무협소설이다.

 

 

 

 

 

 

 

 

 

 

 

 

 

 

 

 

 

 

 

 

 

 

 

 

 

 

 

 

 

 

 

    신선이 나올 것 같은 표지~

    제목도 마음에 들고...

    내용도 재밌겠지

 

 

 

 

 

 

 

 

 

 

소설 녹정기 세트 - 전12권
김용 지음, 박영창 옮김 / 중원문화 / 2012년 12월

 

 

 

<군림천하>는 시리즈가 너무 많은데도 보고싶은 책이다.

앞으로 계속 나올 것 같기도 하고, 완결은 아예 없는걸까?

중국무협소설 작가인 김용 작품들은 하나도 못 읽어 봤는데 아주 나중에 기회가 온다면 <녹정기>를 읽어보고 싶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가넷 2013-03-03 08: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일전에도 후애님의 무혐소설 관련페이퍼에 글을 단 기억이 있는데 가물가물하네요.ㅎㅎ

군림천하는 북큐브라는 전자책 사이트에서 연재 중입니다. 그런데 이런 연재가 대여점협회(던가..;;)나 그에 소속된 대여점 점주의 이해관계에 따라서 반정도만 연재하고, 그 이후로는 책으로 먼저 출판하고 난뒤에 다시 연재하더라구요. 이제 26권의 연재가 3월 1일자로 끝났으니, 3월 중에는 26권도 출간될 듯 합니다. 기존의 계획은 3부로 마무리를 지으려고 했는데, 종래의 계획을 바꾸고 4부로 마무리 짓겠다고 하더군요. 기존에 전권에 뿌렸던 떡밥(??)이 슬슬 회수되고 있으니, 끝이 보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제 생각에는 길어도 2년안에는 완결이 나지 않을까 생각되요.들리는 소식에 의하면 얼추 방향을 잡은 것으로 보이니 1년안에는 완결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군림천하가 아마 출간되는게 10년이 넘었을 겁니다. 솔직히 무협소설과 같은 대중소설이 긴 시간동안 사랑받기에는 힘이 들죠. 워낙에 대중소설 독자들이 급하다 보니 오랜시간동안 출간이 되면, 잊혀지는 경우도 많구요. 다행히 군림천하는 잊혀지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네요. 한창 무협판타지를 빌려보던 중학교 1학년 시절에 1권을 읽었으니, 벌써 14년을 읽어온 셈인데, 그래서 그런지 애착이 더 가네요. 실지로 요즘에 읽고 있는 무협소설은 군림천하가 거의 유일하구요. 조만간 완결이 날 것이라고 하니 야릇한 느낌이 듭니다.

뜬금없이 글이 길었네요. ㅎㅎ 여튼 조만간 완결이 날듯하니 완결이 나면 꼭 한번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후애(厚愛) 2013-03-03 17:40   좋아요 0 | URL
네 있어요.^^
전 기억하고 있답니다.ㅎㅎ

군림천하 완결이 1년안에 끝나는군요.
그럼 완결되면 다 구매해서 봐야겠어요.
아님 한권씩 구매를 하던지요...
완결 될 때까지 기다리면 품절이나 절판이 될까봐 걱정이 되네요.
이렇게 긴 시리즈가 있는 무협소설은 처음 본 것 같아요.
거의 만화던데...

우와~!! 14년을 읽으시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한편으론 부럽기도 하고요.ㅎㅎ

글이 길다니요. 아닙니다. 전에도 좋은 정보 주셨는데 제가 잊고 있었나 봅니다.^^;;;
죄송해요...
군림천하는 꼭! 읽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