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물방울 1권~35권 (묶음)
아기 타다시 지음, 오키모토 슈 그림 / 학산문화사(만화) / 2012년 3월
평점 :
품절


갖고싶은 묶음인데 가격도 비싸고 마일리지도 적고...ㅠㅠ

댓글(4)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appletreeje 2013-02-18 13: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이 '신의 물방울' 묶음 갖고 싶군요.^^
나중에 꼭 사야겠어요.*^^*

후애(厚愛) 2013-02-19 16:59   좋아요 0 | URL
그쵸그쵸.^^
저도 너무 갖고 싶은 묶음이에요.ㅎㅎ

왕미소 2013-02-18 13: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호호홍..늦어서 죄송해요. 뭐가 그리 바쁜 한주였는지 이제야 들어왔네요.. 후애님께서 올리신 사진때문에 지금 막 울고 있습니다..뭔 맛있는 음식을 그리도 올려놓으셨는지, 며칠동안 살인적인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제가 너~무 불쌍해요. 표준치 체중을 한참지난 저는 수요일 아침 체중심사를 받게 되서 쫄쫄굶어야해요. 금요일 오후 상사의 메세지를 받고 난 뒤 5일 무식한 살빼기에 들어갔죠. 실패하면, 아주 망신살이 뻗칩니다..힝..
정말 감사해요.. 사실 저번 댓글을 올린 뒤 주접을 떤거 같아서 부끄러웠었는데, 후애님의 답글로 힘을 얻었습니다. 아자!
이 댓글뒤 한주 보지 못했던 님의 서재를 샅샅이 낱낱이 읽고 보려구요. 마음이 바쁘네요..부러운 사진들을 올려주셔서 고맙습니다!

후애(厚愛) 2013-02-19 17:03   좋아요 0 | URL
죄송하다니요 아닙니다.
걱정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댓글 남겨주시니 제가 감사해요.^^
저도 미국에 있을 때 다른 분들이 맛 있는 음식 사진들을 올리시면 저도 많이 울었답니다.ㅎㅎ
너무 먹고싶고 고향 생각이 어찌나 나던지요...
제가 다 아는데 음식 사진 올려서 제가 미안하네요.^^
살을 빼는 게 쉽지가 않은데... 아자아자 화이팅~!!!
언제든지 신세하탄하고 싶을 때 하세요.
아래 왼쪽에 비밀 댓글 클릭하셔서 글을 남겨셔도 된답니다.
저만 볼 수 있거든요.*^^*
즐거운 한 주 되시고 감기조심하세요!^^